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재입성

in #kr6 years ago

자랑인지 자학인지라니 >________<
으악 @outis410님을 우연히 다른분 블로그에서 보고 왔는데
이렇게 일상이야기 풀어주시는 것 너무 좋네요 :)
그리고 의식의 흐름대로 가려고하다 정신줄 붙잡는 모습도
재미있고 ㅎㅎㅎㅎ 자주 글 읽고싶어 팔로우하고갑니다 :)

Sort: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의식의 흐름이 너무 심해서 가끔은 일기를 다 쓴 뒤에 한 30% 정도 지워버릴 때도 있어요ㅎㅎㅎ 저도 일상 이야기를 좋아해서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