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웻의 가을 입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로즈님^^ 쿠웨이트에도 가을이 왔나보네요. 쿠웨이트는 제게 낯선 나라였지만 남편이 작년에 약 1년동안 일하고 돌아온 곳이라 이렇게 보니 이제는 또 반가운 곳이되었네요^^ 그나저나 중국은 여기저기 손을 안뻗고있는곳이 없네요 무서운 나라에요 정말루ㅎㅎㅎ저도 텍사스에 거주하는 새댁인데 한국물품을 보면 괜시리 맘이 뭉클하고 뿌듯 하더라구요 ^^ 여기는 야밤인데 석류를 보니 새콤하니 넘 맛날것 같네요 >.< 자주놀러올게요 로즈님 팔로우 하고 갑니다 ^^!!

Sort:  

아~ 그러셨군요 ^^
이미 떠나셨다지만 그래도 반갑네요 ~~
텍사스도 쿠웨이트랑 비슷한 날씨라고 하던데요 맞나요?
앞으로 자주 만나요 ^^
곧, 놀러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