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실태] 포스팅 읽고 댓글 다는 거 맞으세요?? 고래분들에게도 묻습니다.

in #kr6 years ago

가입한지 몇일 안되신거 맞나요???
날카로운 지적도 많고
도넛사용법도 아시고
스팀잇의 많은 원로분들 이름도 잘 아시네요!!
그만큼 찾아보고 스팀잇을 돌아다니신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happys님처럼 의식있게 계속 움직이시는 분들이 하나하나 모이면 결국엔 바른 문화가 정착될겁니다 ㅎㅎㅎ 걱정마세융~

Sort:  

ㅋㅋㅋㅋㅋㅋ저도 뉴비로서 너무 신기해요.. 전 도넛이 뭔지도 모른다능... 많이 배워야겠어여

와 노다님이다~
다른글에서 만나뵈니 또 색다른데요 ㅋㅋㅋ
꾸준히 글쓰시고 소통하시기 때문에
조금씩 배워나가실거에요 ㅋㅋ 저도 1달조금 넘었는데 가상화폐 엄청 많이 배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