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오!!! 원파인님 텔레그램 알림 해놔야하나요..?
새벽에 접속하면 피드를 매일 탐색하고 있으니 ㅎㅎㅎㅎ 1등으로 찾아가지 않을까 싶은데용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원파인님!!

Sort:  

사실 제가 따로 말안해도... 인조이님은 항상 제포스팅에 넘버원으로 오셧죠 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스팀잇 텔레그램으로 알림설정 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