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인조이-마음속의 기쁨'(멋있잖아요~?)라는 아이디에 시작점이 그때였군요 ㅋㅋㅋ 그리고 사진만보고 쭉쭉 넘기면 책내신줄알겠어요오~~~//////
요즘 저는 인조인님이 말씀해주신 스라밸~ 맞춰가면서 조절중이랍니다 ㅋㅋ 조만간 다시 포스팅 올릴니 1등으로 찾아와주세요~!!~~!!

Sort:  

그리구 ㅋㅋ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오!!! 원파인님 텔레그램 알림 해놔야하나요..?
새벽에 접속하면 피드를 매일 탐색하고 있으니 ㅎㅎㅎㅎ 1등으로 찾아가지 않을까 싶은데용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원파인님!!

사실 제가 따로 말안해도... 인조이님은 항상 제포스팅에 넘버원으로 오셧죠 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스팀잇 텔레그램으로 알림설정 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