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48 Ola taxi Application - 인도에도 카카오택시 같은게 있다고?

in #kr6 years ago

우왕 원파인님 1빠시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1등으로 댓글다는 짱친이 된건가요 ㅋㅋㅋㅋ 행동시간대가 겹쳐서 그런가봅니다 ㅋㅋㅋ
업비트 지갑 전송하실때 절대 upbit로 보내지 마시고 myupbit로 보내야 된대요!! 누가선점했다네요.

Sort:  

아닛ㅋㅋㅋ myupbit의 사연이 누군가 upbit를 선점했기때문이라니 ㅋㅋㅋㅋㅋㅋ 대박대박 ㅋㅋ인조인님하고 저랑은 1등댓글 짱친..!? 인정합니다 크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