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는 비

in #kr7 years ago

꿋꿋하게 닫혀있던 하늘이 언제 그랬냐는 듯 비를 쏟아부었다.

바닥은 갈라진 틈으로 허겁지겁 물을 마셨을 테고, 조금은 말랑해졌겠지.

달궈져 있던 아스팔트에 비가 깔리며 났던 수증기 냄새가 사라지자

날씨가 선선해졌다.  잠시 피로했던 눈을 감았다. 흘러들어오는 비 냄새에

땅에 난 털이 시큰거린다. 날아간 먼지들은 붙잡을 새도 없이 땅에 붙어버렸고,

하늘엔 먼지 대신 물방울이 날다닌다. 구름이 대지를 덮은 그 시간에

사람은 잠들지 않았다. 젖어버린 몸을 흔들어대며 누군가는 춤이라 하겠지.

그럼에도 여전히 사람들의 표정은 메말라 있었고, 그 표정에 목구멍이 갈라졌다.

하늘에 대고 입을 벌려야 할까 ?

Sort:  

자작인가요? 필력이...ㅠ 이렇게 짧고 간단한 시(?)도 사람 마음을 움직이는게 참 신기해요 ㅋㅋ 그런 의미에서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응원할게요!

Congratulations @insss9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