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stest

in #kr7 years ago

댓글 또 답니다. 집에 와서 노트북으로 직접 써봤는데 진짜 강추입니다. 보기에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남은 시간 알려주는게 최고네요! 보팅파워 조절기능 꼭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Sort:  

네^^ 제가 500되면 추가할 예정입니다.. 얼마 안남았어요 ㅎㅎ..

아직 500이 아니라서 못하고 있네요 ㅎㅎ

다음 버전이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보팅파워조절은 내일 중에 업댓됩니다.

https://steemit.com/kr/@mauver/chrome-extension-steemit-utility-v1-1

와 감사합니다 ^^ 집에 가서 바로 업뎃 해야겠네요. .. ㅎㅎ 오늘은 힘든 하루네요 ㅠㅜ

ㅎㅎ 앞으로 잘하시겠죠 뭐.. 더 바빠지시겠네요 ㅎㅎ

당분간은 사리시는게 ㅎㅎ.. 분위기도 뭔가 안좋네요

네 자숙해야겠습니다 내일 중으로 공식적으로 사과글 올릴 예정입니다 ㅠ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