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건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다음 버전엔 더 좋은 기능 추가해보겠습니다 ㅎㅎ

다음 버전이 나왔습니다^^. 한번 봐주세요!

https://steemit.com/kr/@mauver/chrome-extension-steemit-utility-v1-1

헐..당장 한번 다운받아서 실행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팔로우 요청드리고 업봇해요!!^^

댓글 또 답니다. 집에 와서 노트북으로 직접 써봤는데 진짜 강추입니다. 보기에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남은 시간 알려주는게 최고네요! 보팅파워 조절기능 꼭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네^^ 제가 500되면 추가할 예정입니다.. 얼마 안남았어요 ㅎㅎ..

아직 500이 아니라서 못하고 있네요 ㅎㅎ

다음 버전이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보팅파워조절은 내일 중에 업댓됩니다.

https://steemit.com/kr/@mauver/chrome-extension-steemit-utility-v1-1

와 감사합니다 ^^ 집에 가서 바로 업뎃 해야겠네요. .. ㅎㅎ 오늘은 힘든 하루네요 ㅠㅜ

ㅎㅎ 앞으로 잘하시겠죠 뭐.. 더 바빠지시겠네요 ㅎㅎ

당분간은 사리시는게 ㅎㅎ.. 분위기도 뭔가 안좋네요

네 자숙해야겠습니다 내일 중으로 공식적으로 사과글 올릴 예정입니다 ㅠ 좋은 밤 되세요..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으면 하네요 : )

So nice the function!
Useful!
Is this created by you?
So brilliant and contributing to steemit to us!

좋은 프로그램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업뎃도 기대하겠습니다. ^^

크롬북을 사용하는 저에게 참 좋은 어플입니다.
뉴비지만 보팅을 보다 더 잘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넵 ^^ 앞으로 좀더 추가할 생각입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그런데.. 제가 크롬북이어서 그런지 모르지만.
내용이 계속 변동 됩니다.
^^

크롬북이요? 그게 뭐죠? ㅎㅎ

아 보팅 할때마다 변경되요 파워값은 안바뀔 수도 있고요.

저게 받아오는 사이트가 가끔 이상해서 값이 이상하실수도 있습니다.

50미만어었거든요... 처음 설치 할 때..
갑자기 100%로 회복이 되었어요..
계속 투표 하고 다녔는데요 ㅎㅎ

저도 그 현상을 보았는데, 이게 해당 사이트에서 값이 이상하게 나올떄가 있네요 ㅎㅎ.. 보팅횟수에 따른 뭔가 계산 알고리즘이 잘못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도 받아와서 보여주기에 저건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ㅠㅠ

본문에 해당 내용을 코멘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지만 보팅 파워라는 것이 너무 생소해서...
100%로 계속 있으면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해당 사항 버그 수정된 다음 버전이 나왔습니다^^.

https://steemit.com/kr/@mauver/chrome-extension-steemit-utility-v1-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덜덜 굉장하네요 추천추천 드립니다! +_+

정말 좋은 어플이네요. 바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요일에 아마 더 좋은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리스팀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유용한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바닥에도 능력자는 엄청 많군요^^

보자마자 바로 깔았습니다 ㅋㅋ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보팅 들어갑니다.!!

와 마블러스합니다!! 직접 개발까지ㄷㄷ
업봇을 하고 있는 절 발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1.0%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mauver!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조금 피드백을 드리자면, VP 31.37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표시해도 될거같아요! 너무 길어서 거추장스러운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한국 개발자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어...엄청난 능력자시네요 ㅎㄷㄷ 대단하십니다

유용한 기능이군요
훌륭하십니다. 꼭 실행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설치해 봤습니다 정말 유용하군요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17-06-24 오전 1.01.44.png

보자마자 다운받아서 설치해봤는데 신기방기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헉 대박입니다... 처음 봤는데 너무 좋아서 업봇팔로하고 가겠습니다
유용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꼭 들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아직은 어려운게 많네요 ㅎㅎㅎ 보트하고 가요 ^^

추천 꾹 입니다 완전유용!!

감사해요 ㅎㅎ

오잉. 엄청난 능력자시군요.

감사합니다^^. 아직 버그가 많아 차차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정말 유용한 정보의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구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대박이네요!!!

와 신기하네요ㅎㅎ
좋은 프로그램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사용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대박..............지금 설치해봤는데 너무 좋아요 ㅠㅠ 아니 왜이렇게 능력자이신 거예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밤에 기능 조금더 추가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