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WITH IPHONE #45 📸 Vietnam / 달랏의 마지막 이야기 :) 우리가 개발한 관광상품 - 스쿠터 타고 4개의 폭포 정복하기!

in #kr7 years ago

4가지 폭포중 어디가 가장 맘에 드셨을지 궁금하네요. 아마 4번째 엘리펀트 폭포를 마음에 들어하실거 같아요. 옛날에 성민님 폭포 포스팅 동영상으로 제가 본적이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막 물 엄청 튀면서 배타고 들어갔었나..?

Sort:  

아 네 ㅎㅎ 기억을 해 주셨네요 맞습니다. 저도 엘레펀트 폭포가 제일 박력있어 보여서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ㅋ 물론 다른 폭포도 너무 아름답지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