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okhyok님이 다이어트를 하신다는 소식에,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은 여러 번 했는데, 왜 끝나질 않는지...
어제는 저녁에 샐러드만 먹어 잠을 이루지 못했으나, 샐러드만 먹고 잤다는 사실에 오늘 하루종일 뿌듯햇습니다. 상으로 점심을 왕창 먹었지만요.
저녁을 굶을 생각으로, 빠른 퇴근을 하고, 휴대폰을 고치고 나왔는데, 비는 그칠 생각을 하지 않고, 왼쪽에는 KFC, 정면에는 롯데리아만 보이니 원...
그래서 비를 뚫고, 햄버거를 사왔습니다. 양심의 가책은 1도 느끼지 않았습니다. 비가 많이 왔자나여.....
아무튼 전 저녁을 먹으러 가겠습니다. 그럼 이만.
아 물론 다이어트는 ~ing입니다.
비를 뚫고 사러가면서 칼로리 소모가 무지 많이 됐을테니... 햄버거 네개는 먹었어야...
하나 더 사올 걸 그랬네요... ㅋㅋ
전 두유 하나 먹었습니다
진짜 살 찌게 하는건 누가 만든 겁니까
살찌게 만든 건 본인....죄송합니다.
↑ 동네 동생 관리좀 해주세요 ㅋㅋㅋ
죄송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오냐오냐 자라서. ㅋ
exactly
본인이라네요... ㅜㅜ 오늘은 뭘 먹지..
아니 아작님 이렇게 자기 합리적인 분이엇다니!!
햄버거를 아작아작
ㅎㅎ 맛있게 드세요~^^ 다이어트도 화이팅입니다!!
kfc면 인정합니다 비정도 조금 맞아도되요! ㅋㅋㅋㅋ
많이 맞았어요.. ㅋㅋ
ㅋㅋㅋ감기안걸리게 조심하셔요!
어떠한 상황이라도 식사만큼은 즐거운 마음으로 맛있게 드세요!~🤠
비가 많이 왔으니까 햄버거는 괜찮지여~
햄버거는 살 안쪄요...ㅠ
살은 아이작님이 쪄요... ㅠ
ㅠㅠㅠㅠㅠㅠ
햄버거에 양상추 들었잖아요. 샐러드입니다.
오... 그렇다면 오늘도 샐러드를 먹어야겠습니다.
햄버거는 사랑이죠~ 저도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서 이상하게 햄버거를 사올 때는 별로 양심의 가책이 들지 않더라고요ㅎㅎ 특히 비가 오는 날에는 더욱요!
다이어트성공하시길응원할께요~!!^^
저는 오늘 샐러드를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그래서 양심 가책 없음 :)
오늘은 탄수화물과 밀가루 왕창 드시길!
kfc는 옳습니다
비올 때 걸으면 칼로리 더욱 소모되잖아요 -
you know~
오오!!! I know~ I know~
칼로리는 양심의 가책만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