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월 SP임대 신청 받습니다. (50M VEST 2명)

in #kr7 years ago

저는 스파임대 건이 나올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이 스노우님이었습니다.
저도 물론 지원을 했습니다만, 저보다 뛰어난 분들이 많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지켜본 바로는 스노우님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트와 성심껏 답변을 달아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스파임대를 받으셔서 활동하시면 제가 더 뿌듯할 것 같습니다. 응원할게요~

Sort:  

✈ 이렇게 장문의 댓글로 응원을 해주시니까 약간 감동이네요. 제가 스파 임대를 받지 못한다 하더라도 저는 그대로 @isaaclab 님하고 소통하면서 지내려구요 ㅎㅎ 소통하는 재미로 살고 있으니까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