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월 SP임대 신청 받습니다. (50M VEST 2명)

in #kr7 years ago (edited)

✈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2주 되었습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2주만에 팔로워 300분과 1800이 넘는 포스트수를 달성하였습니다. 그만큼 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하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도 뉴비이기 떄문에 많은 뉴비분들과 소통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절대다수의 뉴비분들에게 최저보상제를 실시하고 싶습니다. 몇 분에게 풀파워 보팅을 해드리기 보다는 많은 분들에게 10-50%의 보팅파워로 최대한 보상이 분배되게 하는 게 제 핵심 목표입니다.



뉴비를 위한 활동 목표

✈ 만약 저에게 스파를 임대해 주신다면 다음과 같은 큰 틀 안에서 활동하려고 합니다.

1. 보팅 전략: 저는 매일 스팀잇 통계를 보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을 번역해서 주기적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하드포크 19 이후로 kr 태그에는 하루에 450-500개 이상의 글이 올라옵니다. 그 중에서 평판 (55), 보상액 (50달러 이하)을 기준으로 저평가된 뉴비 분들에게 10-50%의 보팅파워로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최저보상제를 다수의 뉴비분들에게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풀파워 보팅 자제: 정말 좋은 글임에도 불구하고 보상이 너무 저조하다면 풀파워로 보팅을 해드리겠지만 이런 경우는 될 수 있으면 없게 하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저는 보상 받는 사람의 숫자가 늘어나면 전체적인 보상은 줄어들지만 그만큼 스팀파워의 남용이 안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친하다고 해서 풀파워 보팅을 하고 안 친하다고 적게 보팅을 할 수 있는게 사람입니다. 이러한 것을 시스템적으로 막아보자는게 제 취지입니다. 아무리 친해도 풀파워 보팅을 못하게 제가 선언한다면 이런 남용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최종 목표는 스파임대 없이 @ludorum 님과 함께 다수의 큐레이터들에 의해서 스파를 가진 봇이 자동으로 뉴비분들에게 보상을 줄 수 있는 사이트의 개발입니다. 루디님을 도와서 열심히 일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3. 큐레이터용 글 작성 금지: 저는 큐레이터용 글을 따로 작성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만약에 작성하게 된다고 해도 보상을 0으로 설정하거나 받은 보상의 100%를 추천하는 분에게 드릴 예정입니다. 각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명시해두겠습니다.

4. 개인의 발전: 저를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하드포크 19 이전부터 저는 하루에 글을 2-3개를 작성해왔습니다. 활발한 활동력과 소통 능력이 저의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커뮤니티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조금씩 성장하여야 합니다. 저는 하루 3개-4개 이상 게시글을 작성한다 하더라도 제 게시글에 대한 추천은 딱 2개까지만 하고 그 이상 하지 않겠습니다. 그 2회도 스스로 납득할 정도로 좋은 글을 썼을 때에만 사용하지 일기장 같은 일상글에는 스스로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나중에 가장 문제가 될 수 있는 이 부분을 가장 먼저 명시해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5. 스파 임대인에 대한 보상: 마지막으로 스팀 파워를 임대해주신 lighthil 님이 글을 쓰신다면 무조건 100% 보팅을 하겠습니다. 이것은 뉴비를 위해서 희생하신 분에게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Sort:  

저는 또다른 뉴비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하는바 (물론 저 스스로도 뉴비지만), 신청은 안합니다. 개인적으로 snow-airline 님의 활동을 지켜본 1인으로 적극추천 하는바입니다.

저도 열심히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게요 ㅎㅎ

지지해요 스노우님^^

지지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ㅎ

헤헤 공약이 대단해요!

지지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가입한지 얼마 안되셨지만 정말 열정적으로 활동하시는 모습을 많이 봐왔기에 추천드립니다!!^^

혜란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할께요 ㅎㅎ

스노우님 ~ 화이팅 ^^

톡톡님 응원해주시니 힘이 나네요 ㅎㅎ

뉴비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세요 ㅎㅎ

✈ 해랑님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뉴비라서 뉴비의 마음을 잘 알죠 ㅎㅎ

스노우님 열정멋지십니다 화이팅이에요!

✈ 병지님 어서오세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교류하면서 소통하면서 지내요 ㅎㅎ 저는 항상 여기에 있답니다 ㅎㅎ

이제 시험끝나서 스노우님 블로그들어가봤는데 정성이 장난이아닙니다 진짜 본받아서 열심히해보겠습니다!

✈ 오오 시험 끝나셨으니 이제 달리시는건가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업보팅 및 응원하고 갑니다.^^

@dufresne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뉴비로서 지지합니다. 화이팅입니다!!

@songmom 님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스파임대 건이 나올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이 스노우님이었습니다.
저도 물론 지원을 했습니다만, 저보다 뛰어난 분들이 많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지켜본 바로는 스노우님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트와 성심껏 답변을 달아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스파임대를 받으셔서 활동하시면 제가 더 뿌듯할 것 같습니다. 응원할게요~

✈ 이렇게 장문의 댓글로 응원을 해주시니까 약간 감동이네요. 제가 스파 임대를 받지 못한다 하더라도 저는 그대로 @isaaclab 님하고 소통하면서 지내려구요 ㅎㅎ 소통하는 재미로 살고 있으니까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캡틴스노우님 지지합니다 ! :)

✈ 앗!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님 감사합니다 :) 우리는 매일 소통하고 교류하고 있으니까요 ㅎㅎ

스노우님 지지합니다! 화이팅하세요!

지지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지지합니다!!

✈ 저를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스노우님 잘하실듯ㅎㅎ 응원합니다

✈ 욱사마님 우리 함께 #kr-hotel #kr-airline 태그를 활성화 시켜봐요 ㅎ

스노우님 게시물 작성하는 정성을 보면 충분히 큐레이터도 꼼꼼하게 잘 하시리라 믿어요 업봇할게요!!

✈ 전 항상 @iphonetraveler 님이 올린 사진들 보면서 힐링 하고 있답니다 ㅎㅎ 업봇 감사드려요 ㅎㅎ

응원합니다 스노우님!! 좋은공약이네요 ^^

✈ 열심히 쓴 공약인데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으아 지지하고픈 분들이 너무 많네요! 스노우에어라인님 화이팅!

✈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에요 ㅎㅎ

어제 잠자리에 들었다가 문득 이 글이 2명을 추천할 수 있다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언제나 열정적으로 활동하시는 스노우에어라인님을 저도 지지합니다.
작고 큰 팁부터, 뉴비들을 소소하게 챙기시는 모습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별것 아닌 제 여행기에도 언제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스팀잇코리아님 글을 보면서 힐링 힐링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장문의 응원 댓글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항상 감사하며 앞으로도 평소대로 자주 교류하면서 지내요 ㅎㅎ

좋은 활약하시리라 믿습니다^^

@neojew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지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하십시요!!

✈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snow-airline 님을 지지합니다. ^^

✈ 이미 끝났지만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헉...죄송합니다. 몰랐습니다. ㅠ.ㅠ

✈ 헐 아니에요! 투표를 한게 중요한게 아니라 마음이 너무 고마워요 ㅎㅎ 감사하고 있어요 ㅎㅎ

스노우에어라인님 어떤 분인지 알기에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