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춘천 의암호 배스 낚시

in #kr5 years ago

pyth0n님 글을 보니 어릴적 아버지와 함께 주말이면 민물낚시 다녔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ㅎㅎ 20년 전 쯤만해도 근처에는 베스보다 붕어가 많이 보였는데 이제는 붕어를 보기가 힘드네요. 그때는 블루길이랑 빠가사리 이런 고기 올라오면 그냥 풀 숲에 버렸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요즘은 제 주위만 봐도 베스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도 다시 아버지와 함께 낚시하러 가보고 싶네요. ㅎㅎ 그나저나 불닭볶음면 소스로 조리한 베스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그리고 블루길이 맛있다니 의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