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의암호 배스 낚시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90805_230219390.jpg
▲ 2019년 8월 4일 일요일, 춘천 의암호에서 배스를 잡았다.


처음하는 민물낚시

남자 셋이서 춘천으로 낚시하러 갔다. 폭염경보가 내려졌는데 땀을 뻘뻘 흘리면서 낚시를 했다.
춘천에서 낚시를 처음 하는 곳이라 포인트 잡는 시간이 더 길었던 것 같다.
이런 불볕더위가 아니라면 강이 보이는 곳 아무 곳에서나 낚시를 하면 되는데, - 낚시금지 팻말이 있으면 당연히 낚시하면 안된다. - 그늘을 찾다보니 장소를 못구했다. 그냥 그늘없이 낚시하기로 마음먹고 총 두마리를 낚았다.

KakaoTalk_20190807_082744735.jpg
불닭볶음면 소스를 묻혀 구웠는데 그리 맛있지는 않았다.


텐트를 칠만한 곳을 알아보는데도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손질한 배스를 구워먹었는데 처음 먹는 배스 맛은 그리 좋진 않았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좀 다른 방식으로 조리해봐야겠다. 그리고 블루길은 맛있다는데 그것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Sort:  

생태계를 교란시킨다는 그 배스? 많이 잡아 드세요 ㅎㅎ

pyth0n님 글을 보니 어릴적 아버지와 함께 주말이면 민물낚시 다녔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ㅎㅎ 20년 전 쯤만해도 근처에는 베스보다 붕어가 많이 보였는데 이제는 붕어를 보기가 힘드네요. 그때는 블루길이랑 빠가사리 이런 고기 올라오면 그냥 풀 숲에 버렸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요즘은 제 주위만 봐도 베스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도 다시 아버지와 함께 낚시하러 가보고 싶네요. ㅎㅎ 그나저나 불닭볶음면 소스로 조리한 베스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그리고 블루길이 맛있다니 의외네요!

Congratulations @pyth0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배스는 아직 못 먹어봤습니다.
어릴 때 먹었던 붕어 매운탕이 생각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