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수영장 ㅋㅋㅋ 아주 신나게 놀앗네요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725_121751196.jpg

매일 같은 산책만하다가 처음으로 가본 강아지 수영장!
저희집 강아지 꼬마와 막내입니다! ㅋㅋ
처음에 도착해서 구명조끼입고 수영을 시작하는데 처음에는 무서워하다가 적응하니
아주 다이빙도 하면서 신나게 노네요 ㅋㅋ

애견인이 천만이 되다보니 별의별게 다 생겻네요 ㅎㅎ
강아지 수영은 다리에 좋다고 하니
강아지 키우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사람보다 더 더워하니 시원하고 좋겟죠? ㅎㅎ

Sort:  

아 넘나 유순하게 생겼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미소가 ㅠㅠㅠ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91 / 6개 / 합계 : 41.4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남매인건가요??

네 ㅎㅎㅎ 배다른 남매죠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진짜 귀엽네요 ㅎㅎㅎ

헉;;; 대박이네요... 강아지몸에 딱 맞춘 구명조끼네요~!!! 대단합니다.

아진짜 귀엽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튜브타고 있는게 넘 귀여워요 ㅠㅠ

Congratulations @jaff782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강아지 ㅠㅠ
제 꿈이 강아지랑 강아지 숙소로 여행가기인데
엄청 부럽네요

아 귀엽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