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오픈카 감성돋는 벤츠 slk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727_153908344.jpg

참 재미있게 타고 다녓던 벤츠slk
비록 속도면에서는 부족한점이 많지만
간지는 정말좋습니다
17년도부터 slk가 slc로 페리가 되버린덕분에
slk는 감가 폭탄을 맞고 팔게 되엇네요 ㅜㅜ
벤츠 오픈카의 좋은점은 진짜
에어스카프 !! ( 목에서 히터가 나오는 꿀템)
겨울에 오픈을 하면 에어컨틀고 이불 덮고자는기분?
저는 여름보다 겨울에 오픈하는걸 좋아합니다 ㅎㅎ

Sort:  

에어스카프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ㅋㅋ
저도 그 기분 제일 좋아하는데 ㅎㅎ

에어스카프! 한번 겪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우와...부럽습니다 증말루..

컨버터블이 로망이지만 현실에서는 언제 탈지 모르겠네요 ㅎㅎ 만약 형편되게되어도 이거 생각하면 세단 저거 생각하면 suv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