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스팀몬스터 뉴비 지원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스팀내에서 스팀몬스터 관련 소식을 많이 접하셨으리라 믿고 있습니다. 스팀기반 댑들이 많이 나오면 그만큼 스팀 생태계에는 긍정적으로 적용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스팀 댑들중 현금흐름을 가장 빠르고 많이 확보한 프로젝트가 바로 스팀몬스터인데요, 스팀몬스터 역시 모든 스팀 댑들이 갖고 있는 숙제중 하나인 신규 사용자 유입이 가장 큰 관건입니다.

KR내에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시작을 하셔서 랭킹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계시고 실제 지난 시즌 리그에서는 KR에서 1등 상금인 100SBD를 타가는 영예가 있었죠. (@smonster 화이팅!)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더욱더 많은 분들이 스팀몬스터를 적극적으로 하시는데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1. 스몬 뉴비지원프로젝트



Source: Filip Mroz

아직 한번도 스팀몬스터를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 관심은 있었는데 아직 엄두를 못 내신 분들을 KR내에서 모십니다.

2. 지원 방법및 혜택 -[이벤트 마감^^]

  • 여기에 가서 스몬 스타터팩을 삽니다. (상단 BUY에 있음)

    (참고 : 상단 링크로 가입할 경우 피크몬KR의 레퍼럴이 걸려서 들어가며, 추후 이것으로 정말 처음 시작하는것인지 확인할 예저입니다.^^ 저 링크를 안타고 구매하시면 레퍼럴이 안보여서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ㅎ)
  • 총 비용 10SBD정도가 들어갑니다. 물론 신용카드로 사셔도 무관하고요 ^^. 스팀 아이디가 없을 경우 필요한 경우 새로운 아이디도 생성해줍니다.
  • 이 포스팅 댓글에 "지원+@아이디"를 적어주십니다.

a. 혜택

  • 새롭게 가입하신 분들께는 뉴비 지원 차원에서 게임을 하실 수 있도록 부스터팩 5개를 보내드립니다. (시가 10USD)입니다.
  • 이걸로 사실상 스몬을 무료로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열어드립니다. ^^
  • 총 10분을 모십니다. (수정해야했습니다. 팩이 모자르네요 ㅠㅠ)
  • 기간은 이 포스팅의 페이아웃이나 10분 다 모이실때까지입니다.

b. 제한 및 유의사항

  • 기본 플레이어분들의 부계정이나 새로 생성한 계정은 제외하겠습니다. (신규 유입자를 위함이니 ^^)
  • 계정을 새로 파셨을 경우 기존 메인 계정을 알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기존 활동도 보도록 하겠습니다. ^^
  • 스팀 외부에서 유입되었을 경우 누구의 추천으로 오셨는지 댓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픈톡방 : https://open.kakao.com/o/g1MCypW / 비번 : smon 입니다.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이쪽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

Sort:  

오...개 뉴비인데....ㅋㅋ 하면되나요? 어떻게 하는지 1도 모르는데

저도 스타터팩 샀어요~ 확인부탁드려요


확인되셨습니다. ^^

우선 스타터팩 받으셨으면 일퀘하세요
일퀘하시면 부스터팩 한팩 받을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monsters/@gfriend96/steemmonsters--1541489488661
제 허접한 글 참고하세요 ^^;;

계속 ...져요 ㅠㅠ

랭킹 들어가셔서 전략 복사할 수 있는 분들거 보고 따라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타터팩 만으로는 확실히 한계가 있기는 하지만, 팩보내드렸으니까 거기서 추가로 열어보시고 팀을 짜보세요 ㅎ.. 화이팅입니다!

2연패뒤 3승 하셨네요.. ^^;;


오~우 ! 환영합니다!!
오픈챗방에서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물어보시고 하루하루 일퀘하셔서 팩도 받으시고 재미있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지원합니다. 이제야 시작해보네요.
@kungdel
방금 스타터셋 SBD 로 구입하고
confirming transaction 메시지 돌고있는 중이네요.


스타터팩 구매 확인되셨습니다. ^^


환영합니다. 좋은 카드 나오시고, 하루하루 일퀘 열심히 하셔서 팩 받으시고 궁금한것 있으시면 오픈챗 들어오시고요. 재미있게 하세요. 여전히 스몬은 초기기 때문에 가능성이 무궁무진합니다. ^^

저도 지원해 봅니다.

@parisfoodhunter

방금 스타터팩 구매 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creenshot_20181108-063335_Chrome.jpg

3번

와우. 3번째로 당첨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확인되셨습니다. ^^

확인 감사드립니다.


송부해드렸습니다. 재미있게 하시고 좋은 카드 나오시길 바랍니다~!!

부스터팩 선물 감사합니다. 스몬 처음 하는거라서 궁금한 것 있으면 단체 오픈방에 가서 질문 드릴께요. ^^

그동안 엄두를 못내던 건데, 한번 가벼운 마음으로(?) 지원해 봅니다. ㅎㅎㅎ
알려주신 링크에서 방금 구매했습니다. : )

@mastertri 본 계정입니다.

4.번

확인되었습니다. ^^

이미 열심히 전투중이시네요 ㅎㅎ 부스터팩 보내드리겠습니다. ^^

이힛~ 감사합니다!! ㅎㅎㅎ


보내드렸습니다. 혹시 카드 여실때 사운드도 같이 들으시면 더욱더 재미있고요. 처음이시니까 한버에 오픈하지 마시고 하나씩 오픈하시면 더욱더 즐겁습니다. ㅎㅎ..

카드가 막 흔들리기 시작하면 정말 좋은 카드가 나오는겁니다. ^^ 그리고 번쩍 하고 rare, epic등의 카드도 특수효과가 조금씩 있습니다. ^^

카드가 나와서 훅~ 하고 금색으로 변하는것은 골드 카드로 희귀성이 높습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하세요~!! 챗방 들어오시면 다른분들도 다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떨려서 오픈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집에가서 여유롭게 오픈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그동안 어깨 너머로 구경만 했는데, 좋은 기회다 싶어 발 담급니다. (왠지 수렁에 빠진 느낌이기는 하지만.ㅎㅎㅎㅎㅠ)

지원합니다. @machellin 본계정입니다. :)
본문의 링크 통해서 방금 구입했습니다.

5번.

확인되었습니다. ^^


송부 완료했습니다. ^^

헛.. 시작안했으면 제가 하고 싶네요 하하
안하신분들 얼렁 시작하세요~
요거 받은건만으로도 본전 이상입니다

ㅎㅎㅎ.. 스몬 고수분께서 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

고수라뇨
저도 고수되고 싶습니다... 흑흑

2일 전에 가입했는데 아쉽네요 ㅜㅜ 화이팅!

아~! ㅎㅎ.. 채팅방에 오셔서 같이 소통해요. 스몬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소식이 많이 오고 갑니다. ㅎ

와우....이런 이벤트 정말 좋아요....
신규 유입 자들 많이들 들어와서 스몬을 장악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넵, 조금이라도 관문을 낮춰드려서 핵신 유저분들 몇분 나와도 KR에도 좋고 스팀에도 좋고 스몬에도 좋고요 ㅎ

부계정 만들어야할까요 ㅋㅋㅋ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혹시 스타터 팩 산건 어디서 열어볼 수 있나요? 혹시 카드를 까는게 아니라 스타터팩 즉 카드상태로 컬렉션에 가면 확인가능한건가요~

스타터팩 사신것은 컬렉션 (collection)에 가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좋은 이벤트 ㅋ 응원합니다!

어서 새로운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네요. ^^

역시 갓제이님 멋지십니다!!!!

새로운 분들이 조금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 다들 재미있게 할 수 있을듯요 ^^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스팀몬스터는 가끔 글로만 봐서 어떤 게임인지 몰라서 ㅡㅜ
좀 찾아 봐야겠네요 ㅎㅎ

넵, 아직은 자리 남았으니 꼭 들어오세요 ^^

오오 좋은 지원입니다!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528 which ranks you at #5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친한 톡방에서 한 녀석 꼬셨습니다. ㅋㅋ
스팀잇을 안 하는 친구라 대신 댓글 달아도 되겠죠~?
지원합니다~ @chucheon-eumseum

6번.

확인되었습니다. ^^


송부 완료했습니다. ^^

끝났나요? 지원합니다^^

아직 지원은 가능하십니다. 몇자리 남아있어서요 ㅎ ^^ 그런데 상단 링크를 통한 스타터팩 구매가 아직 안 이루어졌네요 ^^ 지원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앗 그랬군요. 다시 확인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스팀몬스터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지원 부탁드립니다. @yellowrain


확인되었습니다.

7번

송부드렸습니다. ^^

Congratulations @jayplayco!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56 comments

와우~ 정말 멋진 이벤트!!

지인 한번 꼬셔 봐야겠어요~

그런데 전에도 꼬셨는데 안하던데... 과연 넘어올지...

아직 지원가능하신가요.?
저도 이제야 시작해보려하는데요 ㅜㅜ
지원 @crowsaint

8번

확인되셨습니다. ^^ 지원들어갑니다. ㅎㅎ

오오오 감사합니다 ^^

지원 프로젝트 다끝났나요~?

안녕하세요, 솔리니님은 스타터팩 구매 시점이 (스몬공홈에서 페이팔 구매를 하신듯 ^^) 확인이 안되네요. 사실상 뉴비 지원은 그래서 상기처럼 피크몬에서 스몬등록후 (그래야지 스타터팩 구매가 확실하게 확인이 되어서요 ^^) 지원요청을 부탁드렸던 것입니다. 뭐 그래도 스몬 열심히 하실 분같으니 9번째로 당첨 드립니다. ㅎㅎ

지원 나갑니다. 스몬 재미있게 하세요 ^^

넵넵 감사합니다!


참고로, 부스터팩이나 카드를 스달이나 스팀으로 하실 경우는 peakmonsters.kr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ㅎㅎ..

넵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