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F-20] 마나와 RC와 보팅파워의 빠른 설명 - 비전문가용

in #kr6 years ago


100%이였던 RC가 (현재 이 계정은 스파가 15SP) 50%대로 훅 떨어집니다. ㅠㅠ. 스파가 없으면 글도 쓰면 안됩니다....

스파 5-20SP정도의 경우 글이나 댓글 한번 쓰고 나면 끝이네요.. 회복되는 기간도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Sort:  

그럼 new 가입이 더 줄어버리겠네요...
가입해서 "안녕하세요" 한번 쓰면 땡이네요 ㅋㅋㅋ
정말 그렇다면 스팀은 또 한번 바닥을 치겠네요 ...

지금은 개인적으로 버그이기를 바랍니다. RC 측정을 잘못한 버그. 그게 아닐 경우 진입장벽이 이전보다 더욱 높아져서 사실상 신규유저는 10만원 이상 투자하지 않으면 암것도 못하는 곳이 되어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