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붕... 퇴근은 못하고... 푸쉬는 하고ㅠ

in #kr8 years ago

image.png

아직 퇴근 전이신 분 있으신가요?

오늘은 하루 종일 멘탈이 붕괴되는 날이였네요.

프로젝트 일정에 크나큰 펑크를 내서 수습하느냐고 하루를 다 보냈네요.

그래도 마무리는 못하고... 내일도 수습에 나서야 겠네요ㅠ

저 때문은 아니지만... 수습을 하지 않으면 저희 팀원 모두가 1달동안 쉬어야 하네요ㅠ

다들 쉬기를 바라고 있을까요? 너무 힘내서 수습안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ㅠ

image.png

하루종일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을 안고서...

하루종일 조마조마 하게 보냈네요.

수습을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Plan B, Plan C, Plan D까지 짰는데....

결국 상사는 Plan A를 무조건 하라고 지시!

이거 뭐 비행기로 갖고와야 할 것을 전투기 타고 가야할 상황이네요ㅠ

코인 전송률이 바닥인데.... 스팀, 스달 전송처럼 빨리 하라고 하네요ㅠㅠ

image.png

모든걸 내려 놓고서 퇴근하고 싶다...

최근 명절때문인지 이것저것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지... 살이 찌고 있는데...

오늘은 퇴근하고 산책 하고 시간 보낼까 했는데...

역시 제게는 운동은 사치인가보네요ㅠㅠ

(미리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분노의 표출...)

ㅁ넣애ㅑㅕㅓ재샤ㅕ재뱌ㅛㅓㅚ마ㅓㅗ햊ㅂ거ㅙㅂㄷ져ㅑㅛㅐㅔ

Sort:  

힘들때일수록 여유롭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힘내시기바랍니다.화이팅!!!

이런.... 잘 해결되기를 바래요 ㅠㅠ
사진처럼 좌절금지!

오늘 아침 출근해서도 관련 일을 해야 한답니다ㅠㅠ

토닥 토닥 토닥 ... 힘내세요 !!! 까라면 까야되잖아요 그냥 이 또한 지나가리 ... 하고 최선만 다 해 봅시다^^

화이팅하세요!

그래도 화이팅입니다!ㅎ
응원할게요.ㅠㅎ

항상 힘내세요^^ 안되면 되게하라^^

ㅠ.. 슬프네요..힘내세요!

당장 앞은 낭떠러지인데 자꾸 뒤에서 빨리가라고 미는 느낌이시겠어요 ㅠㅠ 대학생이라 회사 생활의 고충은 완전히 이해는 하지 못하겠지만, 회사에서 잠깐 프리랜서로 일을 했는데 자주 느끼던 느낌 같습니다 ㅠㅠㅠ 힘내시어 퇴근하시고 시원한 맥주한캔 하세요 !! ㅎㅎ

힘내세요~~!! 잘되길 바랍니다

그냥 하는 야근도 싫은데.. 사건을 수습하기 위한 야근이라니.. 정말 힘드시겠어요...
대한민국 직장인에게 퇴근 후의 여유는 상상속의 동물같아요...
잘 해결되시길 빌께요...

ㅠㅠ 힘내세요. .. 그래도 스팀잇이 있어 스트레스가 조금 해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내일 수습 완료하시고 산책하시길.. 응원합니다 !!!

그럴때는 진인사대천명!

직장인들은 공감이 가는 얘기군요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jaytop 님, 아~~ 운동은 사치가 아닙니다~~ 힘내시길 바랍니다~~ 퐛팅이요^^

이해합니다 ㅎㅎ. 부들부들...

스트레스때문인지 최근에 이상한 병을 얻어서 굉장히 고생중입니다. 일과 라이프의 밸런스를 맞추는게 한국에서 어려운 일이긴 하지만 어떻게든 노력해야죠. 일은 어떻게든 되긴 하더군요. 화이팅하세요.

일이 잘 안풀릴땐 확 여행을 떠나버리시는게ㅎㅎ

정말 모든걸 내려놓고 여행을 가고 싶네요 ㅋ

저도 일주일째 야근모드입니다.
덕분에 스팀은 눈팅에 댓글만 간간히 달고 있네요...ㅜㅜ 힘내세요~~

에고 잘해결되길 바랍니다

맨밑에는 키보드를 마구 두드리신거 같네요
분노가 느껴집니다.
@jaytop님의 분노를 대신 할 수 없지만 위로를 드립니다.
화이팅~~!

명절연휴 끝나자 말자, 업무스트레스로 꽉 차이는군요. 에~~~ 휴~~

토닥토닥....

으라차차!!!! 힘내요 ^-^

전.. 요새 출근하고 폭탄들이... ㅠㅠ
아 슬퍼.. ㅠ

모든 것은 잘 흘러가리라~~
다 한 때일 것입니다 ㅜㅜ
팟팅!!

힘내세요 토닥토닥ㅡㅡ에구구

직장인들은 다들 그 맘 이해하지요.....

힘내세요...^^

저는 일찌감치 칼퇴를 포기하고 살아요..체념하니 맘이 좀 편해지더라구요 ㅠㅠ5시반 통근버스보면 눙물이 앞을 가리지만... 저처럼 포기해보시면 어떨까요??^^ 행복한 체념주의자 ㅎㅎ나야나!! ㅋㅋㅋㅋㅋ

응원밖에 해드릴 게 없네요. ㅠ.ㅠ
힘 내세요.

ㅎㅎㅎ 이렇게라도 분노를 표출하셔야 일이 잘 되시죠... 파이팅....

아효.. 글에서 피곤함이 가득느껴져요 ㅠㅠ 빨리 업무 끝내시고 집에가서 푹 쉬실수 있길 ..

스트레스 받다보면 정말 몸이 안좋아져요...
이제는 퇴근하시고 다시 출근하셔서...
다시 또 퇴근하고 싶으시겠어요...
힘내세요!!!!

사무실의 키보드워리어 많은 공감하고 갑니닷

쉬기를 바라는 직원들도 있지 않을까요? ㅋㅋ 그래도 위에서 내려오는 푸쉬를 펀칭으로 날려버릴수 없으니...
힘내주세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