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계획을 실천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in #kr5 years ago

놀러왔어요,,,,요새 많이 바쁘신지요...,?
관악산 정상찍고오면,,형과 막걸리 한잔하던게,,,그립네요,,
정상에서 그 흔들리는 손으로 사진들도 찍었는데,,허허..,,
강아지는 잘있는지요,,,
우리 몸건강이 최고입니더,,

&&&----&&&
펭귄이 줄다리기하는거랩니다,,^^

Sort:  

술한잔 적시면서 인생을 논할ㄸㅐㄱㅏ 그 ㄹㅣ웠는데
ㄴㅐ 손의 흑염룡은 떠날생각을 못ㅎ ㅏ ㄴㅣ
ㅇㅏ~~~~~~~~ 몸관리는 방심하면 안돼

펭귄 줄다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