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food introduction] "GIMBAB(김밥)"

in #kr7 years ago

김밥은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실은 싫어하는게 거의 없지만요 ㅎㅎ)
특히 저는 김밥 겉에 계란이 두껍게 들어간 계란말이 김밥 너무 좋아합니당 ^^

Sort:  

오우 그쵸 겉에 계란으로 둘러싸져있다는건... 맛이 없을 수 없죠! 저는 초밥도 계란 초밥이 젤 좋습니다 ㅋㅋ

계란은 진짜... 한판씩 사는데도 ㅋㅋㅋㅋ

저녁은 라면에 계란넣어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참치도..!! 내일 얼굴 부을지도 모르지만 요즘은 YOLO 인생이니까 내일 걱정은 내일 모레해야쥬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