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food introduction] "GIMBAB(김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음식인 "김밥 (GIMBOB)"을 소개하려 합니다!
Hello! Today, I will introduce Korean food, " Kimbab! "

"GIMBAB(김밥)"은 밥과 채소와 계란을 넣고 김으로 돌돌 말아서 만드는 한국의 음식입니다. 주로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고 잘라서 먹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로 야외행사나 피크닉 등에 도시락으로 많이 활용하죠. 하지만 굳이 도시락을 싸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한국에서 그리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무지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죠.
"Gimbap (김밥)" is a Korean dish made from cooked rice and other ingredients that are rolled in gim—dried sheets of laver seaweed—and served in bite-size slices.[1] The dish is often part of a packed meal, or dosirak, to be eaten at picnics and outdoor events, and can serve as a light lunch along with danmuji (yellow pickled radish) and kimchi. Gimbap is a popular take-out food in Korea and abroad.


Screenshot 2017-06-24 at 23.22.57.jpg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ㅎㅎ 김밥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주 간단합니다!
How is it?It looks delicious! Let me tell you how to make gimbap!It's very simple!

"김밥"의 기본 재료는 '김'과 '밥'입니다. 밥은 주로 흰 쌀이 가장 많이 사용되지만 현미 밥, 검은 쌀, 또는 다른 곡물들도 역시 훌륭한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Gim' and 'bap' are the two basic components of 'Gimbap'. While short-grain white rice is most commonly used, short-grain brown rice, black rice, or other grains may also serve as the filling.

이러한 기본 구성을 토대로 취향대로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즈나 참치, 햄 등을 넣어서 만들면 "치즈김밥", "참치김밥" 등의 이름으로 불리는 맛있는 김밥이 되죠. 그리고 김에 참기름을 살살 묻혀주고, 참깨를 뿌려주는 것면 고소한 맛이 더욱 가미되죠.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김 대신 계란을 두르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주재료와 함께 야채를 넣어주어야 더욱 풍부한 맛이 납니다!
Some varieties of gimbap include cheese, kimchi, luncheon meat, or spicy tuna. For example, if you make cheese, tuna, ham, etc., it will be a tasty kimbap called "cheese kimbap" and "tuna kimbap." The gim may be brushed with sesame oil or sprinkled with sesame seeds. In one variation, sliced pieces of gimbap may be lightly fried with an egg coating, and tastes better if you add the vegetables!


Screenshot 2017-06-25 at 00.03.22.jpg

그리고 이런 기본 형태의 김밥 외에 요즘은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기 위한 "삼각김밥"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로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한국에서는 1,000원 이내의 가격(1$)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Other than basic forms of gimbap, these days, "Samgak-gimbap(삼각김밥)" is also gaining popularity. It is sold mainly at convenience stores and is available in Korea at 1,000 won(1$).

아직 "불고기"나 "비빔밥", 그리구 "김치"처럼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차세대 코리안 푸드로 자리잡을 수 있는 아이템인 "GIMBAB(김밥)"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기회가 되면 꼬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Not yet known as "Bulgogi(불고기)" or "bibimbap(비빔밥)" and " Kimchi(김치)" but we'll end up with a story about " GIMBAB(김밥)" which is the next generation of Korean foods. If you have a chance, try to eat it. It tastes great!

Screenshot 2017-06-25 at 00.11.49.jpg

Sort:  

Welcome to steemit @ksn! I am a bot with the purpose of welcoming you to our wonderful community!

Here's some info about me: https://steemit.com/steem-project/@zcgolf16/my-new-welcome-bot

Here are some pointers and links to get you started:

The Minnow Support Project is aimed towards helping new users succeed on the platform quickly.

Follow them here: @minnowsupport
Check out the details of the project here: https://steemit.com/minnowsupportproject/@minnowsupport/minnow-support-project-problem-statement-vision-statement-mission-statement-and-plan-to-help-you-grow-from-minnow-to-whale-with

Check out a library of tools to get you started here: http://steemtools.com

Here's a comprehensive guide to steemit by donkeypong: https://steemit.com/steemit/@donkeypong/simply-steemit-your-no-nonsense-guide-to-getting-started

Again, welcome to steemit! If you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ask me (a human manages this account!) and even drop me a follow @zcgolf16.

반갑습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요 ㅎ

ㅎㅎ 반갑습니다!^^

김밥을 맛있게 잘설명해주셨네요^^
이밤에 야식으로 먹고싶어지내요~
잘보고 팔로우 하고가요~~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한국을 알리는 김밥인데 보팅이 넘 박하네요..
풀보팅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더욱 좋은 콘텐츠를 써야할거같아요ㅎㅎ 노력하겠습니당!

김밥은 외국인들에게도 접근성이 쉬운 한국음식중 하나이지요, 이 스팀을 통해 많은 외국인들이 김밥에 대해 알기 되길 바랍니다.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당~!팔로우및 업봇 갑니당^^ㅎㅎ

김밥은 정말 어디서든 흔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다

반갑습니다! 김밥은 진리죠 ! ㅋㅋ 가성비갑~

김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당...ㅎㅎ

ㅋㅋ 맞아요 정말 김밥은 배고플때 심심할때 언제든 좋아요 !

와..친철하게 영어번역까지!!ㅎㅎ잘보고가용~맞팔했어요!!

히히 감사합니다 지안님! ^^

김밥은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실은 싫어하는게 거의 없지만요 ㅎㅎ)
특히 저는 김밥 겉에 계란이 두껍게 들어간 계란말이 김밥 너무 좋아합니당 ^^

오우 그쵸 겉에 계란으로 둘러싸져있다는건... 맛이 없을 수 없죠! 저는 초밥도 계란 초밥이 젤 좋습니다 ㅋㅋ

계란은 진짜... 한판씩 사는데도 ㅋㅋㅋㅋ

저녁은 라면에 계란넣어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참치도..!! 내일 얼굴 부을지도 모르지만 요즘은 YOLO 인생이니까 내일 걱정은 내일 모레해야쥬 히히

영어번역 너무 좋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먹었던 참치김밥이 땡기네요
업봇팔로 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영어는 못하지만 요즘은.. 네이버가 못하는게 없네요!

삼각김밥 간단하게 기니때울때 자주먹곤 합니다 ㅎㅎ 잘보고가요^^

큰일입니다. 이렇게 먹을것만 봐도 배가 고프니
아직 제 성장은 끝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조만간 김밥 사먹으러 가게 될듯.. ㅎ
포스팅 감사히 보고갑니다.

한국 음식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계시군요! 자랑스러운 한국인이십니다 ^^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