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령대! 국적불문! 흥이 폭발하는 라이브카페 & 클럽, < 하드락카페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부산에서 술 한 잔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모든 연령대가 ! 국적을 불문하고 !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곳 ! Hard Rock !!

1.jpg

그곳이 바로 여깁니다 !! 쨘 !
위치는 파라다이스 호텔 바로 뒤쪽이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2.jpg

건물 정면에는 이렇게 기타 네온사인이 크게 빰 !
마치 “여기가 바로 하드락이다 !! 이래도 안 들어와?” 외치는 것 같네요. 하하
거짓말 조금 보태서 건물 입구에서부터 한국인 반 외국인 반이랍니다.

11.jpg

1층 한켠에는 소품샵? 이 있구요,
계단을 올라오시면 됩니다.
저는 토요일 11시쯤 갔는데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12.jpg

10.jpg

너무 예쁘죠 ?
2층으로 올라가는 공간부터 이렇게 화려하다니..! 기대가 됩니다.

9.jpg

2층에 다다르자 가장 먼저 보인 바(Bar)입니다.
전체적인 규모 자체가 클뿐더러 분위기도 너무 좋고 화려해 입이 쩍 벌어집니다. (황홀)
안내를 받고 착석 !

3.jpg

4.jpg

5.jpg

일단 주문부터 얼른 할까요?
칵테일, 와인, 맥주, 양주, 보드카, 코냑 등 종류가 아주 다양하구요
커피나 쉐이크 등 카페 음료도 다 있네요.
안주류와 식사까지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1차로 저녁을 먹고, 2차 갔다가, 3차로 이곳에 왔기 때문에
간단히 음료만 시켰답니다.

6.jpg

금방 나왔네요. 치얼스 !

7.jpg

14.jpg

13.jpg

저기 친구들도 언 듯 보이구요,

앞쪽에서는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은 이미 음악에 흠뻑 취해있고,
분위기도 한참 무르익어 세 네곡을 들으니 벌써 무대가 끝이 났습니다.
더 듣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답니다. 11시쯤 들어갔는데 제가 조금 늦었나봐요. (⌇ຶД⌇ຶ)

마지막 곡은 ‘걱정말아요 그대’ 였답니다.
왜 이렇게 끊어서 촬영했는지 ㅠㅠ
풀영상으로 담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가수가 누구인지, 가수인지 아닌지도 모르지만 노래를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시원시원하게 쭉쭉 올라가는 목소리.. 정말 계속 듣고 싶었어요 !

15.jpg

자리로 돌아와 한 컷 찰칵 찍어주시고 !

16.jpg

뽀로록 화장실로 !
역시 화장실도 너무 예쁘군요. 그러므로 찰칵! 히히

8.jpg

이제 아까 봐뒀던 바 옆의 라운지로 가볼까요
요렇게 앞에서 남자 직원분이 팔찌를 채워주신답니다. 기분이 묘하네요. 하하 입장 ~!

19.jpg

20.jpg

앞의 머리 긴 저 여자분이 디제이인데요, 진짜 클럽이랑 다를 바 없었습니다.
너무 신났어요 ㅋㅋ

외국인도 정말 많고, 아주머니 아저씨도 꽤 보였는데요
남 눈치 볼 것 없이 다들 각자 스타일대로 춤을 추며 모두 함께 즐기고 있었답니다.
정말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너무 즐거웠어요 ! (깊은 여운)

혹시 부산여행을 오시는 스티미언님이 계시다면,
꼭! 꼭! 하드락카페 추천드릴게요 !
정말 어떤 누가 가더라도 절대 눈치 보지 않고 젊은 분위기를 신나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Good Night ♥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이었습니다.

이틀 뒤에 다시 만나요옹 ! -♥


Sort:  

조만간 부산에 함 들려야되는데
들려야 겠네요^^

와 정말요? 그렇다면 정말 들려보세요 ! 꼭이요 ! ㅎㅎ

오~ 신세계네요~^^ 락켄롤~ 베이비~!! ㅋ

앜ㅋㅋㅋ 예 ~~

걱정 말아요그대 락 버전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따라불럿네요 ㅋㅋㅋ

그쵸? 너무 좋은데 중간에 끊기는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더 듣고싶은데 !!
포스팅하면서 반성 또 반성 .. 다음 번엔 꼭 ! 촬영을 길게 하겠어요

부산에 이런곳이있었네요 평일에도 사람 많나요?

저도 이번이 처음이라 평일에는 모르겠어요 ~ 하지만 아무래도 평일에는 사람이 좀 적지않을까요 ? ㅎㅎ

부산 담번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저도 해운대에 또 놀러가면 무조건 다시 갈 것 같아요 ^^

다음 부산 방문할때는 꼭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ㅋㅋㅋ

저도 다음 번에 해운대 다시 가면 꼭 또 들릴거예요 ㅋㅋ

분위기가정말좋아보이네요!ㅎㅎ

굉장히 즐거웠답니다 ! ㅎㅎ 부산으로 놀러오세요 ~~

오늘도 이틀만에 오셨네요 ㅎㅎㅎ

망리단길에서 부산까지.. 굉장히 넓은 범위의 소개를 해주시네요! ㅎㅎ

네 1일 1포스팅은 못해도 이틀에 한번은 꼭 와야죠 ! ㅎㅎㅎ
집이 울산이라 부산은 자주 가는 편인데, 사실 서울은 그때 딱 갈 일이 생겨서 오랜만에 간 거였답니다. ^^

우아ㅎㅎㅎ재밌어 보이네요~저도 부산 놀러갈때 꼭 한번 들려야겠어요!!

네 부산에 오신다면 꼬옥 추천드려요 ^^ ㅎㅎㅎ

아 여기 부산 가서 봤던거 같아요 ㅎㅎ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ㅠㅠ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 ㅎㅎ

건물도 워낙 크고, 앞에 저렇게 조형물도 해놔서 눈에 잘 띄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음 번엔 한번 슥 들어가보셔용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

정말 신세계예요.
완전 신나 보이네요...
결혼하고 한동안 이런곳을 못가봐서..
사진과 영상으로나마 즐겼습니다. ^^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라는 멘트가 좋네요. ^^
이틀뒤에 뵈어요. ^^

헉 이틀 뒤에 돌아오지 못한 현정이는 너무나도 마음이.. ㅠㅠ 흑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다음에 남편분이랑 부산 놀러오시면 한번 가보셔용 ! 색다른 기분이 들 듯 해요 ㅎㅎ !

바라는게 이렇게 화려하고 멋진 곳이군요! 덕분에 눈이 즐겼습니다. 그런 멋진 바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님의 모습도요. 소소봇&팔로~

감사합니다. 부담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니 @tata1 님도 한번 가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