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일상 - 요즘 쓰는것들, 먹은것들

in #kr6 years ago

와~~ 요리만으로도 이미 금손이신데, 옷까지 만드시다니...타노스의 장갑을낀 진정한 능력자이신 옥자님...감탄과 존경이 절로 나옵니다~!!!

고향이 바닷가인지라, 제가 또 생선을 엄청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
피쉬엔 칩스에서 칩스는 그럽다 치고, 피쉬킬러 쟈니입니다...
"갈매기와 싸워가며 먹어야 제 맛" 이겠지만, 전 그 녀석들이 무서워서...

창 밖에서 날아다니는 갈매기 약올리면서 먹어도 꿀맛이라는...ㅋㅋㅋ

Sort:  

어머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너무나도 맛있는 피쉬앤 칩스를 드시네요 !!! ^^ 사실 밖에서 먹음 모래바람날리는 날이 많아 조금 기피하게 되기도 해요 ㅎㅎ 멋진 사진에 미소가 절로 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