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0[Hello J-하니님 Event 당첨 후기!! 나의 생존키트]

in #kr7 years ago

유훗~!! 도착 잘 했네요!!! 기쁨기쁨..ㅎㅎ
이렇게 또 정성스레, 받으신 내용과 소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개인정보는 메일 계정과 함께 안드로메다로 보냈습니다. ~ 안심안심~)

Sort:  

안심 써비스까지~
무한 감동이에요 ㅎㅎㅎ
따끈따끈할때 신속하게 올리는
생생 후기가 보답이지요^^
생존키트는 저보다 더 잘 쓰실 저희집 남자분들께 잘 전달해 드리고
가위는 제가 아주 요긴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조회 해보니, 도착도 1등~~~~
쏘쏘님께 뭔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