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0[Hello J-하니님 Event 당첨 후기!! 나의 생존키트]

in #kr7 years ago (edited)

부제 : 신청 1번이 1번으로 뽑힌 사연~뚜둔!!!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 '쏘쏘'입니다~ :-)

몇일전 J-하니님께서 진행하신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어요~

그런데!!!

그런데!!!!!!!!!!

정말 따님께서 1번을 뽑아 주셨어요

이렇게 신기할때가! ㅎㅎ

저는 이벤트와는 친분이 없었어요

그런데 제가 찜꽁! 했던 것이 당첨 되서

정말 신기 했어요

그리고 25일에 메일을 보내드렸는데

오늘 택배상자가!! 이렇게나 빨리!!! 총알 배송!!!!!!

두번 놀랐습니다 ㅎ

택배 개봉식이 있겠습니다~

오늘도 열일하시는 우리집 택배 검역견 '꼬미' 님 되시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자체 BGM 따라라라따~~~ 따리리리따라~~~(혼자 많이 신났네요;;; 음흠!!)

택배상자 뜯을때가 넘나 신나는거~

정성스럽게 뽁뽁이에 감싸서 보내주셨어요..

감동감동~

슬슬 관심을 보이는 택배 검역견!!!

으잉?!!! 그걸 니가 왜 물어?

뽁뽁이는 내꺼야~앙!!!

바닦에 놓고 인증샷좀 찍어볼까 했더니 저러고 있어요~
(네놈의 장난감이 아니다)

저보다 택배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꼬'발랄~

그만!!!! 응!? (잠깐 눈치 보는 척)

하...역시 한눈 팔면 안되요..

꼬미야!!!! (버럭버럭)

(딴청)

네이놈!!! 그만하지 못할까!!!!!!!

시침떼시는 중입니다 _ 연기파 꼬미

꼬미야 제발 뽁뽁이좀 뜯어보자 ㅜㅜㅜ

뜯어보려고 집으니...;; 다시 어택 중이신.... 개님..

놀자고 그러는 거겠죠??

꼬미가 더 신이 났어요

짜라란~

생존키트 + 휴대용 접이식 가위 입니다~

첫번째로 생존키트 입니다

저리가 저리가 이번엔 안돼;;;

신이나서 막 열어 보려는데 안열리는거에요..

손으로 막 잡아 올렸는데도 안열리는 거죠........

자세히 보니

이렇게 스티커가...띠로리~~

오! 이런게 있었어!!!! 하고 떼어 내고 다시 열려고 시도를 했는데

또 안열리는 거에요...

왜 이러지??

띠로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쪽에 스티커가...

역시 꼬미랑 같은 수준ㅎㅎㅎ

힘으로 뜯기 바쁜..(머리를 좀 쓰자)

이렇게 들어있는 나의 생존키트!!!

개봉 했을때 화약 같은 냄새도 나고..

잘 맡아보니 고무 찰흙 같은 냄새도 났어요

저기 은박은박 한것이 survival Blanket 같고,

차례로 4"Light Stick, Survival towel, Button Compass 입니다

아까워서 아직 뜯어보진 못했어요ㅎㅎ

그리고 다음은 휴대용 가위!!!!

양옆으로 쭉~잡아 당겨서, 휘딱!! 돌리면 요렇게 가위가 짜자잔! 하고 나타난답니다

가방에 쏙!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밖에 나가면 가위가 필요할때가 가끔 있는데

정말 요긴하게 쓰일것 같아서 신이 납니다~

@jhani 님 생존키트 + 휴대용 가위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정말 잘 쓰겠습니다~ㅎ

벌써 화요일이네요~

요 몇일 집안일로 바쁘게 다녔더니

시간이 이렇게나 후딱 지나갔네요~

이제 몇일 있으면 긴 연휴가 시작 되는데

조금만더 힘내셔서 즐거운 연휴 맞으시길 바랍니다 ㅎ

너무 이쁜 그림을 그려주신 @kobuni 님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와우!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왠지 받으신 선물 또한 집에 계신 남자분들 여행갈때 바리바리 싸가는 짐 목록에 바로 추가가 될 것 같네요. ^^
사용 용도가 다양할 것 같네요~ 부러버라... ㅎㅎ

맞아요...
당첨은 제가 됐으나..
사용은 두 남자분들이 더 요긴하게 쓰실 것 같아요 ㅎ
저런 장비 또 엄청 조아라~ 하시는 두분이거든요
딱이에요 ㅎㅎㅎ

와 축하드립니다.

포장도 신기하지만 제품도 신기하게 생겼네요 @_@

낚시 두번다시 안따라 가리라
다짐을 했지만
사용해 보고싶어서
따라 나서게 생겼어요

저도 당첨자인데 기다려지네요~:D

미리 추카드려요^^ ㅎㅎ

아... 갖고싶었던 생존키트가 쏘쏘님께 갔군요~~ 부럽~ ㅋㅋ꼬미가 더 좋아하는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암튼 축하드립니다 요긴하게 사용 하셔용~~😁

어째 꼬미가 더 갖고 싶은 것 같아요 ㅎ
물고 안줘서 한참 씨름 했어요
나중에 겨울 낚시를 가게되면 꼭 가져가봐야겠어요 ㅎ

Very nice completion of post! @reply84

thank you

유훗~!! 도착 잘 했네요!!! 기쁨기쁨..ㅎㅎ
이렇게 또 정성스레, 받으신 내용과 소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개인정보는 메일 계정과 함께 안드로메다로 보냈습니다. ~ 안심안심~)

안심 써비스까지~
무한 감동이에요 ㅎㅎㅎ
따끈따끈할때 신속하게 올리는
생생 후기가 보답이지요^^
생존키트는 저보다 더 잘 쓰실 저희집 남자분들께 잘 전달해 드리고
가위는 제가 아주 요긴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조회 해보니, 도착도 1등~~~~
쏘쏘님께 뭔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듯 합니다~ ^^

멍~ 하고 아닌 척 하는 꼬미 넘나 귀엽습니다ㅎㅎㅎㅎㅎ
이벤트 당첨되신 것 축하드려요>. < 생존키트라니 신기하네요! 캠핑 갈 때나 여행갈 때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낚시 끌려갈때 들고 나가보려구요^^
정말 요긴하게 쓰이겠지요? ㅎㅎㅎ

ㅎ.ㅎ 꼬미보니 우리 모찌같네요 정말ㅎㅎ 저도 이벤트당첨운이 별로없던데 쏘쏘님 정말 행복하셨겠어요ㅎㅎ 요즘같은 세상 진짜 생존키트 하나쯤은 있어야할것같아요ㅜㅜ

네 정말 신기했어요 이벤트 당첨 된것도 , 생존키트가 된것도 ㅎㅎ
@indygu2015 님 자주 뵈요^^

축하해요reply님^^ 저두 당첨이되어서 기뻤답니다~오늘도 넘귀여운 꼬미와 편안한 밤 되세요^---^

고맙습니다 ^-^/
처음 당첨되서 더더 좋았나봐요 ㅎ
@khj1225 님도 당첨 되셨군용ㅎㅎ 추카드려요
편안한밤 되세요~

생존키트는 캠핑용으로 정말 적합해 보이네요 ㅎㅎ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생존키트는 저희 오빠가 더 신기해 하더라구요

옷! 당첨 축하드려요 :)

고맙습니다~ㅎ

생존키트.. 저런 물건도 있군요~
당첨된 것 축하드립니다.
평소에 덕을 많이 쌓으셔서..
하느님이 감동하사
@jhani 하니님으로부터 선물을 받으셨군요~~~^^

ㅎㅎㅎ 그런거였나요~
덕은 많이 쌓지 못하였는데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
cookingpapa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생존 키트라니...완전 신기한대요~~ ㅎㅎㅎㅎㅎㅎ
안경처럼 생긴걸 촥촥 돌리니 가위가 되고~~

가위가 되는건 정말 신기했어요
바로 종이도 잘라보고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girina79 님도 가을맞이 꽃 단장 하신거 추카드려요 ㅋ

헝헝 꼬미 너무 귀엽습니다!!!
가위도 진짜 유용할거 같습니다!
원하는거에 당첨되신 쏘쏘님이 위너!^-^

우리집 뽁뽁이는 꼬미가 다 물고 뜯고 한답니당 ㅎ
원하는거 당첨된게 이번이 처음인데
이상하게 엄청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가위는 이제 최애템이 될꺼에요

당첨 축하드려요~
꼬미의 표정이 귀엽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
꼬미가 있어서 웃을일이 많아 졌어요

ㅋㅋㅋㅋ 생존킽!! 이런 유익한 상품이라니

생존키트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다른 상품에도 관심이 생겨서 찾아봤어요

생존키트 당첨 축하드려요 ^^
그런데 포스팅 읽고 강아지 애교만생각나는건 왜일까요? ㅎㅎㅎ

애교로 봐주시다니~ㅎㅎㅎ
택배가 오면 저보다 더 택배를 반긴다니까요 ㅎ

앜ㅋㅋㅋㅋㅋㅋ 꼬미가 사랑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 죽겠어요 ㅠㅠ

사랑도 많이 받고 구박도 많이 받고 ㅎㅎ
구박 하다가도 애교 한방에 무너지기도 합니당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추신 : 저도 이 포스팅을 올리고서 7명의 이웃에게 풀보팅과 함께 편지를 보냈답니다.

@leemikyung 로 부터.. 받아 @jaywon 이 전달합니다^^

ㅋ 이건 어떻게 해야 되는 걸까요? ㅎ

7명에게 보팅해주고 올리면 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