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번개 밋업[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전주 번개 밋업 후기입니다.

먼저, @jungs@lsj01090님, @onepine 님과의 밋업이었고 @bbana 님은 개인사정으로 불참하셨습니다.

밋업 전에 이름표를 만들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준비하였고 어색한(?) 상황에 대비해 밋업 대화 주제를 몇 개 미리 준비했습니다.


걱정한 것과 달리 밋업은 물 흐르듯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뉴비인 두 분께 스팀, 스팀파워, 스팀달러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스팀챗과 같은 스팀에 있는 앱들을 설명해드렸습니다. 또, 스팀에 증인이 있고 그 증인분들의 고생에 대해서도 잠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clayop 님 항상 응원해요~!!)


또, 밋업에 모인 4명 모두 컴퓨터공학 전공자이다보니 결국 개발에 대한 얘기로 자연스럽게 빠져들었습니다.

같이 나눈 대화 중에는양질의 dapp이 많아져야 커뮤니티도 점점 성장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커뮤니티에 dapp으로 살을 붙이고 또 살을 붙이는 역할로 커뮤니티가 커질 수 있다는 의견이었습니다.

킬러앱에 대한 얘기까진 아쉽게도 하지 못 하였고 시간이 흘러 계획한 2시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50분이라는 시간이 더 흘렀습니다.

남자 4명이 이렇게 말이 많을 줄 몰랐습니다.

시간에 제약을 받아 더 많은 대화를 나누진 못 했지만 벌써부터 다음 밋업이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스팀의 가치는 저평가 되어있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이유는 SNS 회사에 대한 가치 테이블에서 스팀잇은 저평가 되어있고 충분한 잠재력이 있다는 의견이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 순 있지만 잠재력이 충분한 SNS이고 따스함이 있는 스팀잇이다 보니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다음 밋업을 계획하며 많은 분들과 여러 생각 나누며 생각의 스펙트럼을 넓혀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밋업은 양과 질적으로 더 좋은 밋업 준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주 밋업을 후원해주신 @abduallar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feed, man

멋지십니다 ㅎㅎ 해커님 훈남 인증완료!

권님 감사합니다~ㅎㅎㅎ
훈남은 아니고 흔남은 인증합니다ㅋㅋㅋㅋㅋ

밋업... 온라인 상에서만 보던 분들을 직접 만나고 이야기 나누고...
정말 그 시간이 너무 짧았을것 같아요...
스팀잇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직접보고 이야기 나누니..
조금 더 스팀잇이 발전할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밋업 화이팅!!

스팀잇은 암호화 화폐 및 개발에 대해 다리로 쓰기에 너무 좋은 SNS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은 앞으로 많이 발전할 거예요~ㅎㅎ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1호, 2호에 대한 네이밍 정말 센스 있어요~~:D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좋으셨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평소에 나누는 일상 이야기도 좋지만 평소 생각 해놨던 것들을 나눈 다는게 정말 즐거웠습니다~!!ㅋㅋㅋ
스팀잇 밋업은 역시 옳았습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님 아 4분이 모두 컴퓨터공학 전공이시군요 ㅎㅎ
정말 개발부분에 대한 말씀이 자연스레 나올 듯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투자에 대한 견해도 가지고 있지만 개발자에 대한 견해를 가지기도 하거든요~~ㅋㅋㅋㅋ
kimsungmin 님 제 글에 관심 가져주시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감사합니다^^

오~ 보기좋네요^^

greenjuice 님 감사합니다~!!
그린님께서 직접 와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멋진 전주 밋업입니다. ^_^
화이팅 하세요 ~~~~~

lovehm1223 님 감사합니다~
얼마 전에 명성도가 50이 안 되셨던거 같은데 벌써 57이 되셨군요~
leesunmoo님의 스팀론 한 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그러게요
편하게 이야기한거같아서 ~
다음이 또기대되는 밋업이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다양한 이야기 나눠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jungs 님 다음 밋업도 화이팅합니다~

스팀잇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논의 하셨군요!!
응원합니다.^_^

woolgom 님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글 잘 보고 있어요~
취향저격입니다 정말ㅋㅋㅋㅋ

풋풋한 스팀잇 새내기 분들이시군요 ㅎㅎ

jujujinfarm 님 관심 감사합니다~
제주님과도 제주에서 커피 한 잔 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D

꼭 한번 오세요... 요즘 잘 알아보면 저가항공 이벤트로 싸게 항공권 구매 가능해요~제가 진짜 맛있는거 사드릴께요...

네~그럼 정말 가기 전에 연락 드릴게요~!!

네네~~~^^

우아!! 다들 너무 멋있으시네요^^좋은 시간 갖으셨네요!! 밋업은 항상 응원입니다!👍

@jiahn 님 조금 늦었지만..관심 가지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D
카페 글 취저예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