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주 번개 밋업[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님 아 4분이 모두 컴퓨터공학 전공이시군요 ㅎㅎ
정말 개발부분에 대한 말씀이 자연스레 나올 듯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만남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네 맞습니다~
투자에 대한 견해도 가지고 있지만 개발자에 대한 견해를 가지기도 하거든요~~ㅋㅋㅋㅋ
kimsungmin 님 제 글에 관심 가져주시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