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기]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extrashin

in #kr6 years ago

와... 후기까지!!! 세븐데이 첼린지 하신 분들중에 후기글은 처음 봅니다!! 킹왕짱입니다! ㅎ저 신발사진은 저번에 본 기억이 납니다 댓글로도 남겼었지만 사소해 보이는 사진에 오히려 더 궁금증을 낳는 사진이었죠ㅎ 그런데 저렇게 깊은 내면의 생각이 있었을 줄은... ㅎㅎ인간관계의 멋있는 말씀 감사합니다!

Sort:  

@saloon1st님께서 후기 말씀하셔서 많이하시는건줄 알았어요 ㅋㅋ

후기로 되짚어 주시니 훨씬 좋네요!!ㅎㅎ 규칙상 설명도 없이 모르고 봤던 사진을 다시 음미시켜주시니 좋은 생각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