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왕초보를 위한 @venti 입문서 제작 프로젝트 : 주말을 반납하고 최종 검토 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넵 ㅋㅋㅋ 더많은분이 보실수있도록 내일 아침 11시쯤에 꼭!!! 하겠습니다!!!

Sort:  

크 역시 지성님 쎈쓰 짱짱쓰 ㅠㅠ제가 이 글을 먼저 발행해버리는 바람에ㅠㅠ지성님 한국사 글 이 글에 보팅 어느정도 모일때쯤 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당연하죠ㅋㅋㅋㅋㅋㅋㅋ
리스팀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려요 :D
좋은활동 응원합니다 월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성님!ㅠㅠ캄동입니다

별말씀을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