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왕초보를 위한 @venti 입문서 제작 프로젝트 : 주말을 반납하고 최종 검토 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스팀잇 커뮤니티는 하루가 다르게 확장되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열린 수 차례의 밋업에도 많은 입문자, 뉴비분들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venti 벤티님께서 처음 스팀잇에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랜 시간 집필하신 왕초보 입문서가 마침내 최종 검토단계에 들어섰고, 오늘은 그 프로젝트 전반에 대해 저 @worldinmyheart가 설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2.jpg

§ 스팀잇은 어렵지 않다!


스팀잇을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보이지 않는, 일종의 벽을 느끼십니다. 시스템 자체가 기존의 형태를 크게 초월하기 때문인데 저 또한 이 부분에 큰 어려움을 느껴 초반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왕초보 입문서는 책을 펼치고 정확히 3시간 만에 스팀잇에 대한 이해를 완성하고 활동할 수 있게 함을 최종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스팀잇을 이용하기 위한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수익 창출 및 사업 확장에 대한 내용까지 아주 쉬운 내용을 바탕으로 한번에 다루고 있습니다. 전반의 내용들이 @venti님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세세한 사진설명이 동반되기 때문에 수익을 창출하고 소통의 장을 열 수 있는 가장 빠른 팁과 사례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담겨있습니다.

해당 내용들을 그대로 실천만 하셔도 늘어난 수익과 소통을 통해 스팀잇의 재미를 두 배, 세 배로 느끼실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커뮤니티 전반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저술하였으며 다른 입문서와 더불어 커뮤니티 정착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10.jpg

§ 초보 회원들과 커뮤니티를 위해 무료로 배포됩니다


이 책은 스팀잇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 회원들과 커뮤니티를 위해 무료로 배포됩니다. 스팀잇의 커뮤니티의 미래를 위해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일련의 절차를 거쳐 발간된 전량을 분배, 배포할 예정입니다.

@venti 왕초보 입문서는 프로젝트 글에 보팅되는 모든 금액을 토대로 초판으로 약 200부가 제작됩니다.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스팀잇 밋업에서 한정수량이 배포될 예정이며 보팅량이 확보되면 수요에 따라서 추가 제작 발주를 넣을 수 있게 됩니다.


ㅁㅈㄷㄹ.jpg

§ 스팀잇 커뮤니티의 미래를 위한 도서입니다


이 책은 @venti 벤티님이 6개월 전부터 심혈을 다해 모든 사례 및 인사이트를 모아 집필해주셨습니다. 저 또한 한달째 퇴근 후에도 밤잠을 설쳐가며 최신 동향을 반영하고 데이터자료 및 내용을 수정, 추가하는데 모든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입문자로서 겪었던 모든 어려움과 고난과 더불어 제가 느낀점을 반영하여 그 관점에서 서술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최선을 다해 수 차례 검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 목차 안내

1장 : 왜 스팀잇인가?

2장 : 초보라면 알아야 할 스팀잇의 특징

3장 : 하루 만에 수백 달러를 벌 수 있는 스팀잇 사례연구

4장 : 스팀잇 팔로우를 늘리는 가장 빠른 방법

5장 : 수익을 10배로 늘리는 스팀잇 마케팅

6장 : KR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7장 : 화폐 전환 방법

8장 : 기타 운영 팁

9장 : 스팀잇과 블록체인, 그리고 미래


@venti 벤티님께서 이 책의 최종 제작과 배포에 관한 권한을 모두 저 @worldinmyheart 에게 넘겨주셨습니다. 보팅을 통해 제작비를 충당할 계획을 수립했고 견적을 받았지만 좀처럼 단가가맞춰지지않아 제작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글에 주어진 보팅은 전액100% 책자 제작에 사용될 예정입니다.향후에도 계속적으로 스팀잇 커뮤니티에 합류하실 수많은 뉴비, 입문자분들을 위해 보팅과 리스팀, 그리고 관심 부탁드립니다!

STEEMIANS UNITE 300.jpg

Steemians Unite! 감사합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했습니다
좋은 결과 나오세요~^^

감사드립니다 hutchson님!!! 정말 큰 힘이됩니다 ㅎㅎ

이런 분들이 있어 스티밋은 미래가 밝다고 생각합니다. 작게나마 응원할께요!

감사드립니다!! 정말 큰힘이됩니다 hjoon님:)

오오오오오!!!! 드디어 스팀잇 입문서가 생기는건가요 ㅎㅎㅎ
풀봇으로 좋은활동 응원합니다!!!! (는0.02)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성님! 리스팀 한번만 꼭 부탁드립니다!!!

넵 ㅋㅋㅋ 더많은분이 보실수있도록 내일 아침 11시쯤에 꼭!!! 하겠습니다!!!

크 역시 지성님 쎈쓰 짱짱쓰 ㅠㅠ제가 이 글을 먼저 발행해버리는 바람에ㅠㅠ지성님 한국사 글 이 글에 보팅 어느정도 모일때쯤 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당연하죠ㅋㅋㅋㅋㅋㅋㅋ
리스팀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려요 :D
좋은활동 응원합니다 월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성님!ㅠㅠ캄동입니다

별말씀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업어가요~!!!!!!

지니님 정말 감사드립니다~~큰 힘이 됩니다!

저와 같은 뉴비분들에게
도움되는 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_^

감사드립니다kth님!좋은 댓글 정말 큰 힘이됩니다! 리스팀 한번 꼭 부탁드려요~

스팀잇 FM제작 중인건가요? ㅎㅎ

@venti님께서 제작하셨으며 저는 수정, 첨가, 출판 및 배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두님 리스팀 한번 꼭 부탁드려요!!

알겠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두두님!!

오오!!! 스팀잇 입문서라니!!!
1주일 된 뉴비에겐 정말 큰 축복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될거 같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큰힘이 됩니다!!! 리스팀 꼭 한번 부탁드려요~~

와 정말 멋진 프로젝트에요:D~!! 책 정말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고생많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도티님! 저와 같은 모든 뉴비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끝까지 쏟아보겠습니다~리스팀 꼭 부탁드립니다~

리스팀 고고싱~ 오래오래 함께해요:)!!
끝까지 뽜이팅하시고, 좋은 주말 되세요~!

😃👍😃👍

우와 책으로 출판되는 건가요?

기대되네요. @venti님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응원할게요!

네 맞습니다! 책자로 출판하여 스티미언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응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toxic님! 여유가 되시면 리스팀도 꼭 한번 부탁드립니다!!!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팟포인트님~

오 드디어나왔군요!! 저같은 뉴비들이 훨씬 적응하기 쉬워질것같네요:)

댓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석현님! 밋업에 나오시면 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목차를보니 궁금하네요
힘이될진모르겠지만 리스팀할께요~

지유님 와주셨네요!! 리스팀해주신다니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감사드려요~

뉴비로써 정말 유익한 소식입니다!
지식을 나눔해주신 @venti 과 배포를 담당해주실 @worldinmyheart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미약하나마 리스팀으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니어스님 ㅠㅠ미약하지않습니다!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우와!!! 세시간요? 전 2주가 되도록 아직 버벅거리는 걸요 ㅋㅋ 정말 수고로우신 일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저도 뉴비로서 처음으로 해보는 일인데 정말 수많은 어려움이 있네요ㅠㅠ에너자이저님 감사합니다~

와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십니다.. 리스팀해갈게요!

감사합니다 쇼루님! 큰힘이 됩니다 !!!

처음 시작하는 뉴비분들께 아주 큰 도움이 될것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영님! 아직 마지막 최종 검토단계이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venti님의 좋은 책 완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이런글엔 보팅 100번이라도 하고싶네요.^^ 수고 많으십니다~ 화이팅!!

리스팀도 완료!!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leeja님!! 해주신 보팅 1번으로도 정말 큰 힘이 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고생이 많으실걸로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퇴고 및 검열까지 무사히 마치셔서 멋진 작품 나오길 기대합니다^^

작가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작가님께서 평소때 쓰신 책들이 얼마나 큰 노력과 어려움을 거쳐 완성된 것인지 통감하고있습니다...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볼 생각입니다.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오 그 입문서 한부만 주십쇼 굽신굽신

마지막까지 열심히 검토해서 좋은 책 만들어내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수의사님ㅎㅎ
도서는 먼저 보팅에 따라 배포 부수가 확정된 뒤에 배포가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밋업때 꼭 나와주세요~~

와우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굿헬로님!!!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저도 한 부 신청합니다!

밋업을 통해서 배포될것같습니다! 사전신청을 받는 도서는 아닙니다 xiian님!ㅎㅎ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왕 대박~!! 벤티님도 월드님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리스팀합니다 :D

감사드려요 연수님 ㅠㅠ너무나도 큰 힘이됩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넘나 멋지신 것...! 응원응원합니다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어딜가든 열심이시네요 ㅎㅎㅎ
그리고 미리 감사 드립니다

아닙니다 스윗파파님! 정말 대단하신건 @venti님이시죠 ㅎㅎ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뿐입니다:)
격려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좋은 취지라 보팅 및 리스팀합니다!!!!!감사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sssullilacha님! 리스팀까지 해주시니 큰힘이됩니다ㅠㅠㅠ

책 나온다면 꼭 사고 싶어요!
기다려 지네요:)

보팅 금액만 마련되면 무료로 배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leemieum님!

무, 무료라니.. 대단하세요 정말!
작디작은 플랑크톤이지만 리스팀 할게요-!

큰힘이 됩니다 이미음님 정말 감사드려요!!!

항상 응원합니다! 대단하세요 ㅎ

최기연님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대단하다니 과찬이십니다 ㅎ휴ㅠ좋은 결과물 낼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저도 뉴비인데 도움이많이됩니다!!

제 생각에도 분명 이 책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드려요 한재영님 큰힘이 됩니다:) 화이팅!

짱짱! 고생많으십니다!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gbgg님 들러주셨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니 저도 진심으로 힘내보겠습니다!!

지지합니다 :)

지지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zird님! 스팀잇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빠른시일안에 밋업 참가하겠습니다 :)

멋진선택이십니다! ㅎㅎㅎ

책 출간되면 바로 구매해야겠습니다!!

우선적으로 무료 배포할 목적으로 제작될 것 같습니다 헤겔님! 이렇게 항상 변함없이 응원 보내주시고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정신이없어서 많이 못놀러갔는데도 이렇게 찾아주시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힘이 팍팍솟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입문서는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한나님 최근에 제가 경황이 없어서 블로그에 못찾아뵈었네요ㅠㅠ
입문서의 경우 아직 출판 조율 중에 있으며 배포 방식 또한 논의 중에 있습니다! 아마도 밋업에 참가해주시는 분들 위주로 이루어지지않을까 현 시점에서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 그렇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밋업을 추신하실 때 지방에 계시는 스팀미언들
생각하셔서도 그렇고 또 저 처럼 혼자 몸이 아니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배려 차원에서각 지역별 모임 장소에서
스팀 입문서를 배포해 주시면 더 없이 감사한데 말이죠~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우선 책을 완성하고 출간완료가 된 뒤, 배포 계획을 짤때 고려할 수 있도록 따로 메모해두겠습니다:)

아효~ 늦은 시간에 이렇게 스피드 회신까지 마무리해 주시니
제가 미안하네욤! ;(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들어가세요!

주말이니, 늦게 일어나시더라도 충분한 숙면은 취하시도록 하십시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나님 ㅜㅜㅎㅎ좋은 밤되시구요!!

제가꼭 필요한 책이네요!!^^저도 가져갈께요!ㅎ

배포 일정이 잡히면 그 때 공지글을 올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책이라니 기쁩니다:) 최선을 다해서 마무리지어보겠습니다 미선님:)

응원합니다.

다크핑거님 보팅과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큰 힘이 됩니다!!!끝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기대됩니다~ ^^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cedoio님:)

대단하십니다 !! 항상 응원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은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준북님 ㅠㅠㅠ힘이납니다ㅠㅜ

멋져요! 저도 갖고 싶어요!!ㅎㅎ아직도 헤메고 있는 뉴비로써 꼭 필요한 입문서에요! 아 리스팀하고 보팅도했어요^^

감사드립니다! 저도 얼른 완성하고 발간해서 배포해드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도로시님:)

이런 좋은 일은 풀봇하고 가겠습니다!!!!ㅎㅎ
리스팀도 하겠습니다!

홍이님 이렇게 지원해주시고 정말 감사드릴따름입니다! 덕분에 많은 힘이 됩니다!!

좋은 책이네요!!
꼭 읽어보고 싶어요ㅎㅎ

벤티님께서 정말 멋진 책을 쓰셨습니다:) 출판되어서 읽게해드리고싶네요 dnr님~

트렌드 글에 이지스티밋과 벤티님 저서 둘 다 올라온거 보니 정말 스티밋에 많은 분들이 입문하고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리스팀하고 갈게요~~ㅎㅎ

앗 그랬군요! 트렌드 글에 올랐다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면 좋겠네요 ㅎㅎ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gudrn님!

와우!! 한 번 보고싶네요!! 두근두근!!

저도 두근두근합니다:) 감사합니다 chameonggue님!

저같은 뉴비에게 큰 도움이 되겠네요
먼지같은 스파를 소유중이지만 리스팀하고 갑니다!

관심만으로도 충분히 큰 힘이 됩니다 제이로드리게스님:) 댓글 감사드려요~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보팅 및 리스팀하고 가겠습니다.
월드님 항상 응원합니다 :D

오마니님~항상 응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보팅에 리스팀까지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오마니님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직 안주무시네요. 월드님 좋은 주말 보내세요~~

와우...이런 프로젝트까지...대단하시네요^^
미약하지만 업봇과 리스팀 해갑니다^^
뉴비인저는 그저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ㅎ
화이팅 입니다!

용이대디님!! 대단한건 벤티님이십니다 저는 그저 도울 뿐인걸요:) 보팅 리스팀에 응원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노려하심에 동참합니다..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같은데요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레코드님:) 여건이 빠르게 마련돼서 제작에 들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힘내보겠습니다!

월드님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해요ㅜㅜ

아구 감사해요 쩌는님 ㅠㅠㅠ격려해주시니 힘이 팍팍납니다~~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스팀이 기사도 나왔던데...잘뻗어가겠군요...책자같은거 나오면 좀더 펴리할듯합니다~잘읽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futurecurrency님!

저한테 너무 필요한 서적이 아닐까 하네요.ㅠ
처음 시작하는 사람으로써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 시작했을때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니까요ㅠㅠ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tip2yo님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