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냉면 어떠세요?

in #kr7 years ago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더운날엔 냉면이 최고인듯해요

육쌈냉면도 있지만 가끔 성남에 가면 이곳을 가곤해요~

7.jpg

특히 홀로 나갔는데 냉면과 고기가 같이 먹고싶을때

이곳이 최고인듯~~ ㅋㅋ

3.jpg

전 냉면에 삶은 계란을 데코 느낌인줄 알았는데

위를 보호하기위해 먼저먹으란 문구가 있더라구요

4.jpg

비빔냉면+ 숯불고기+무쌈까지 한입에 쏘~옥

으흐흐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냉면이 최고인듯해요~

1.jpg

날씨도 더운데 건강유의하시고 맛난 음식으로 올 여름도 즐겁게 보내보아요~

Sort:  

육쌈 이군요!ㅎㅎ

네 육삼과 같은데 육쌈보다 여기가 냉면맛이 더 조아요~~

우아ㅎㅎㅎ고기주는 냉면 짱이죠><

ㅎㅎ 느무 조아용

고기냉면 좋네요~ 조합이 최고죠.. 저도오늘 점심 냉면먹었습니다 ㅎ

여름엔 냉면이 최고인거같아요~~

냉면과 갈비를 같이먹으면 진짜맛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냉면먹고싶네요 ㅎㅎㅎ

저도 처음엔 이게 이해가 안되었는데, 삼겹에 냉면을 싸먹어 보니 정말 맛있더군요.
신개념 ^^ 맛난 음식 소개감사드립니다.

저도 냉면 너무 좋아요

더운 여름에 냉면만한게 없죠~ ㅠㅠ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 가요! 맞팔해요 우리~

하 새벽에 이글을 보니 정말 출출해지네요 ^^

Congratulations @jm983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여름엔 냉면이죠! 육쌈냉면이 예전 같지 않고 비싸지고 양도 줄고 해서 다른 비슷한 냉면집들이 더 나은것 같아요!

#muksteem 태그 하셔서 왔어용 ㅋㅋ 엄청 맛있게 잘찍으셨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