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과 보팅만으로 1달에 4달러 보팅받을 수 있는 이스팀(eSteem)

in #kr4 years ago (edited)

pfqtrr.jpg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어제 이스팀(eSteem)과 파티코(Partiko) 6개월 사용 후기 글을 작성하면서 오랜만에 다시 이스팀을 이용해봤는데요.

편리함은 파티코(Partiko)가 우수하지만, 보상면에서는 이스팀이 훨씬 낫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제 @good-karma가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였고 일부 UI/UX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kc34a8.jpg

활동 시, 다음과 같이 ESTM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최근에 저는 포스팅 보팅과 댓글만 달아서 ESTM을 850개 정도 모았습니다.

ESTM 사용처를 몰라 헤메던 중 부스트 기능을 통해 보팅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찾았네요.


iix98i.jpg

어제 작성한 글에 850 ESTM을 사용하여 약 2달러 보팅을 받았습니다. 하루 평균 모을 수 있는 ESTM을 계산하기 위해 리더보드에 들어가봤어요.


9ni0jc.jpg

일평균 50~60 ESTM 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1달 기준 1,500 ESTM에서 1,800 ESTM이네요. 보팅받을 수 있는 금액은 4달러 수준입니다. 실제 수입 금액은 베네피셔리 3% 제외하고 1.9달러 수준으로 예상됩니다.

유튜브에서 좋아요, 댓글 활동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사용자에게도 이익이 돌아가는게 건강한 플랫폼이라 믿습니다. 결국 플랫폼이나 광고주도 사용자가 있어야 이익을 보는 거니깐요.


추천 링크 기능은 아직 활성화가 안 되었네요 😭 아쉽지만 추천 기능없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스팀(eSteem) 다운로드 하기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저도 설치해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감사합니다. 저는 당분간 이스팀만 이용할 것 같아요 😊

좋은 정보네요 한번 써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당분간 저는 이스팀 위주로 사용할 것 같아요 😊

이스팀에 대해 잘모르는데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즐건 설연휴 보내세요

네! 즐거운 설 연휴되세요

설치해서 댓글 남겨보려하는데 오류가 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오전까지 잘 안 되었어요. 이런 적 없었는데... 지금은 잘 되네요. 다시 해보시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쓰고 업로드가 안될까요?
20200124_114638.jpg

이스팀 오전에 잠깐 안 되었습니다. 다시 해보시겠어요?

똑같은데요~
뭐가 문제일까요?ㅠ

ㅠㅠㅠ 디스코드 통해서 문의해보세요. 지금도 그런가요?

지금도 똑 같아요.
로그인도 나갔다가 다시하면 로고에서 넘어가지 않아요.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한답니다.ㅠ

음.. 키 입력때문일까요. 엉엉 뭐가 문제인지...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