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아트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손님이 많이 없으셨어요ㅠ

날씨 때문일까요.. 날씨 빨리 풀렸으면 좋겠어요!

저희집에 유통기한이 지나버린 우유가 2통있어서 가져가서 라떼아트 연습했습니다

우유 한통이면 4번 연습할수 있어요ㅎㅎ

하트를 연습하다가 튤립이 생각나서 한번 해봤습니다

4주전에도 한번 해봤었고 오늘이 2번째 인데요

IMG_5804.PNG

이게 4주전에 튤립입니다

그리고 IMG_5805.PNG

이것이 오늘 작품입니다

이 카페에와서 배우는것도많고 익히는것도 많네요

여기를 선택하기 잘했습니다

홍대에 본점에서 케이크를 가져와서 케이크는 똑같지만
음료메뉴는 아에 다릅니다

다음에 알려드릴거지만 여기 음료들 퀄리티 엄청납니다

춘천에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Sort:  

많이 연습했나요
예쁘게 잘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이게 진짜 아트였군요. 강식당에서 하트 라떼아트 모양보고 그것도 아트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퀄리티있는 아트네요 ㅎㅎ

아직 많이 멀었어요ㅠ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잘하시는데요?ㅎㅎ원래 손재주가 좋으신가봅니다!

아닙니다ㅠ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점점 세련된 작품이 되네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저 라떼가
오늘 유난히 맛나 보입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예쁜 라떼아트 보여드릴께요^^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님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