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얼그레이)아이스크림

in #kr6 years ago (edited)

IMG_6129.JPG

안녕하세요!

짜잔!!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매장에서 바닐라빈을 시용한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만들지만,

이번에는 대신에 얼그레이 홍차를 넣어봤습니다

이제 만드는 방법 입니다

IMG_6090.JPG

냄비에 우유,생크림,설탕,찻잎을 넣어서 중불로 끓입니다

IMG_6091.JPG

설탕을 녹이고 홍차가 더 우려나올수있게 저어주었습니다

80도 정도가되면 불을 꺼주고

IMG_6096.JPG

뚜껑 또는 랩을 씌워서 한시간 정도 뜸을 드립니다

IMG_6123.JPG

그사이에 달걀의 흰자를 분리하고 노른자를 풀어놓습니다

IMG_6125.JPG

1시간 뜸을 드린것을 다시 중불로 가열합니다

얼그레이가 우려나와서 색이 예쁘게 나왔어요

가열 하면서 푼 달걀 노른자를 조금씩 넣어 저어줍니다

다 저어주면 불에서 내립니다

마지막으로 찻잎을 걸러주면 끝입니다

IMG_6128.JPG

저는 거르는중에 찻잎이 조금 들어가버려서 2번 거르게되었습니다

IMG_6132.JPG

마지막으로 적당한 용기에 담고 냉동고에 넣으시면 됩니다

실은 이거 어제 출근하고 만들었는데요

오늘 출근하고 다같이 먹어봤더니 총5명이 먹어봤지만 다 같이 너무 맛있다고 해주셔서 너무 다행입니다

다음에 쥬뗌므 홍차로도 만들어볼까 생각중이에요

쥬뗌므는 카라멜 가향차라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IMG_6159.JPG

Sort:  
시크한 @jongyuhi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끝내주는 @black6359님이 그러는데 정말 짱재밌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수제 홍차 아이스크림이라니.. 맛있게 만들어진 것 @축하해 드립니다 :) 팔로우하고가요 앞으로도 맛있는 포스팅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헉 너무맛있을거같아요 ! 얼그레이 너무 좋아하는데 헤헤..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어떠신지..! 갑자기 번뜩 생각나서 말씀드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도전에보겠습니다ㅎㅎㅎ💪🏻

으앙.. 맛있겠다
잘 밤에 테러 당했어요 : )
저는 다음에 밀크티 잼 만들어 볼까해요
근데 이것도 맛있겠다 츄릅 : )

감사합니다^^
저는 딸기잼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저는 오늘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반통을 다 비웠는데 맛있어보입니다 ~

감사합니다!ㅎㅎㅎ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