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주🍎숙성시작

in #kr6 years ago

약한달전 2월4일에 사과주를 담갔습니다

IMG_7970.JPG

(사진) 3일째⇨29일째

사과를걸러내서 이제 숙성 3개월이 남았어요!

IMG_7967.JPG

3개월 금방갈까요..ㅎㅎㅎ

Sort:  

3개월전에 다 없어지면 어쩐데요
ㅎㅎ 기대 됩니다~~♥

ㅎㅎㅎ네 저두 기대되요~~!

오홋.맛있겠네요 기다리면 빨리안갈테고 아무생각없이 지내시면 금방갈겁니다^^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그렇겠죠?ㅎㅎ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갑니다^^

사과주는 처음 들어보네요
인삼주는 참 맛있게 먹었는데
과일주는 또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ㅎ

어떤분이 과일향이나는 소주라고 하셨는데
저도 궁굼해요!ㅎㅎ

사진 보면서 침 삼켰어요ㅋㅋㅋㅋ3개월 금방 가기를 하하

ㅎㅎㅎ네 금방가겠죠??

사과주를 집에서!
저도 술 참 좋아하는데 한번도 집에서 직접 담궈 벌 생각을 해본 적은 없네요ㅠㅠ 이번에 저도 한번 용기내서 만들어 봐야겠어요ㅎㅎ 어렵진 않은가요?

책을 사서 나름 따라해봤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거 같아요!!

워~~
놀랍도록 달콤한 향기가 나는듯 합니다
사과주....
와인 마개 같은거로 봉 해놓는군요 ㅎㅎㅎㅎ

네ㅎㅎ 밀봉하기엔 저게 제일 좋을거 같아서요!!

향이 완전 좋을 것 같아요 ^-^ 왠지 식전주로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네! 식욕이 없을때 사과주를 물에 타서 마시면 입맛을 돋우어 준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기 때문에 잘은 모르겠으나, 사과향이 나는 술일거 같습니다. 건저낸 사과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버리는 건가요..술향이 약간 밴 사과도 맛일거 같네요.

사과의 영양분이 다빠져 나갔다고 생각해서 안먹는걸로 처리했습니다ㅠ
저도 궁굼해서 다음엔 한번 먹어봐야할거같아요!!

Congratulations @jongyuh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