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29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29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어제 콘센트가 없어서 포스팅을 못했지만 나름 덕분에 잘 쉬었습니다!!

어제 분명 일찍 잤음에도 불구하고 눈을 뜨니 10시가 넘었더라구요!
아침을 먹기도 애매하고 점심을 먹기도 애매한 시간이라 마지막 남은 빵만 먹고 다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점심으로는 어제 못먹었던 봉you에 가기로 하고 바로 가기에는시간이 조금 그런것같아 올레길 10코스를 한번가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시작은 산방산이었습니다!

20170830_125612.jpg

산방산이 정말 멋지게 생긴 산이더라구요!!!
그렇게 산방산을 구경을 하고 길을 따라 열심히 걸었습니다!!
그렇게 사계포구(사계항)에 도착했습니다!

20170830_133846.jpg

개인적으로 그동안 갔던 바다중에서 가장 예쁜 바다였던것 같습니다!!!
우도에서 봤던 바다보다도요!
제주도에서 바다가 보고 싶으시담면 꼭 한번 가보세요!

20170830_145401.jpg

그리고 이건 올레길 10코스에 있는 해녀상 입니다!

그렇게 올레길 10코스를 열심히 걸어다니면서 구경한다음 점심을 먹으려고 봉you에 갔습니다!
그런데 4시임에도 불구하고 식재료가 바닥났는지 일을 안하더라구요...
배가 고팠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거기에 있을수는 없어서 서귀포로 왔습니다!

버스를 타고 오면서 깨달은 것인데 버스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20170830_171822.jpg

찾아보니 밀면가게가 있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2017-08-30-18-07-07.jpg

밀면은 세콤달콤한게 솔찍히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2017-08-30-18-09-59.jpg

하지만 만두는 역시 맛있었습니다!!

딱히 다른것을 하기에는 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쉬기로 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자러 가겠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저는 밀면 완전 좋아하는데 이번 여름엔 못 먹었네요. 제주도에도 밀면 집이 있는지는 몰랐네요.ㅎㅎ
저는 개금밀면이라는 곳을 가보고 싶어서 부산을 가야할턴데... 서울에서 파는 밀면은 너무 맛없더라고요.ㅠㅠ

저는 달달해서 제 취향에 안맞았는데 밀면을 좋아하시는군요!!
부산에 가면 개금밀면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달콤새콤하니 제 입맛엔 괜찮더라고요. 부산 3대 밀면 중 개금밀면만 못 가봤는데 그 곳도 맛있다더라고요. 먼저 드시면 스팀잇에 평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렇군요!! 제가 꼭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산방산이라니! 한라산 밖에 모르던 저였는데...산방산도 멋있어요. 언젠가 제주에 가게되면 올레길을 걸어보고 싶네요 ^-^ 사진을 보니 날씨도 좋아서 너무 행복한 여행이였을 것 같네요 ^-^

산방산은 정말 멋지게 생긴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보이지만 날씨가 좋아서 너무 더웠어요...

산이 참 아름다운것같아요. 오를땐 내가 왜왔지 싶지만 내려오면 나 여기 갔다왔다는 뿌듯함 ㅎㅎ 만두 맛있으셨겠네요.. 부럽습니다 !!!

산방산은 오르진 않았습니다!!
뭔가 오르기 무섭게 생겼더라구요!

Get More Upvotes and Followers : https://steemfollower.com/?r=2726

Stop spamming!!

제주도도 만두가 유명한건가요?ㅎㅎㅎ
만두 좋아하는 제가 제주도에서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네요 ㅠㅠ

딱히 만두가 유명한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있어서 먹는데 그냥 만두맛이에요!

어이구 밀면 너무 아쉽네요. 제주도라면 고기국수를 먹어야 하는데!

밀면 나름 괜찮았습니다!! 아마 부산에 가서 먹으면 좀더 맛있지 않을까요??

아 사계포구 바닷가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아닌가 싶네요.. 만두 밀면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 어제 편히 쉬시고 오늘 일정을 시작하셨나 모르겠네요~~ 오늘도 멋진 추억 만드셨음 하는 바람입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냥 찜질방에서 뒹굴거렸습니다...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ㅋㅋㅋㅋㅋㅋ 하루쯤은 쉬는것도 좋지요^^

제주도 올레길 나중에 외국친구들이랑 같이 걷기로 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게 너무 아름답네요. :-)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

올레길 10코스 정말 예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주도는 관광지로서 점점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요즈음은 못갔었는데 다시 가보고 싶네요~

버스도 8월달에 개편되고 올레길도 생기면서 뚜벅이가 돌아다니기에 나름 좋아진것 같아요!!!!

산방산 참 좋은 곳이죠. 다시 또 가고싶네요. 선팔로우 & vote하고 가겠습니다.

산방산은 보기에 정말 좋은곳인것 같아요!! 오르기에는 힘들어보이지만요...
감사합니다!

제주도 인가요?? 저도 군대가기 전에 꼭 가보고 싶네요ㅎㅎ

넵! 제주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