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33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33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오랫만에 또 빨래방에 갔습니다!
역시 빨래방에 가면 뽀송뽀송해져서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점심은 효리네 민박에서 나왔었다는 제주 김만복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물론 저는 효리네 민박을 안봤지만요...

20170904_162510.jpg

제가 좀 늦잠을자서 식사시간도 아닌데다 비도 오는데 사람이 엄청 많이 줄서있더라구요!!!
제가 줄을 스니까 김밥이 이제 50줄밖에 안남았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제 차례까지는 남아있어서 김밥 한줄과 필수라는 오징어무침 하나를 샀습니다!

김만복 김밥은 전복 내장밥과 계란 지단으로 만든 김밥이었습니다!

2017-09-04-18-52-21.jpg

김밥은 5500원 오징어무침은 4500원이었습니다!!
솔찍히 조금 비싼것 같아서 맛없으면 뭐라고 하려고 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딱히 할말이...
만약 김만복에 가시게 된다면 오징어 무침은 꼭 함께 드세요!!
김밥만 놓고 보면 엄청 맛있지 않은데 오징어 무침과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혼자 먹기에는 오징어 무침이 적지 않아서 둘이서 하나면 될것 같습니다!!

제주 김만복은 제주에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그다음에는 빨래방에 갔는데요!!
물가가 비싸더라구요...
전에는 6000원에 했는데 여기는 10000원 들었습니다...
역시 제주도는물가가 비싼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저도 제주도 갔을때 김만복김밥 먹었어요 ㅎㅎ
근데 저는 기대를 많이해수 그런지 가격대비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ㅠ

그러셨군요!!
저는 아예 모르고 있다가 네이버를 보고 간거라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비싸긴 한것 같습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뭔가 충무김밥과 느낌이 비슷한 것 같은데요 ?!

그런가요??
충무김밥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유명세를 타지 않았다면 차라리 좀더 맛있게 느껴졌을꺼같아요... 그래도 맛집이라고 하니 제주도에 가게되면 꼭 한번 들러는 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확실히 그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저야 TV를 잘 안보다 보니 멸로 신경쓰지는 않았지만 가격이 김밥치고 비싸다보니 조금 그럴수도 있겠네요!

아 ㅎㅎ 비가오셔서 개인정비를 하신 듯 합니다~ 제주물가까지 알 수 있는
체험 여행인 듯 하시네요 ㅋㅋ 정말 김밥은 좀 비싼데 맛이 좋다고 하니 넘어가도 될 듯 합니다 ㅋㅋㅋ 오늘도 멋진 여행이 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깁밥만 먹으면 너무 비싸게 느껴지지만 오징어 무침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 네 그렇군요 ㅎㅎ 참 좋은 시간이 되셨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비싼 오징어무침과 김밥이지만...
그 값어치를 하는 거군요 ㅎ 저도 제주도 여행 계획시 꼭 참고하겠습니다!

넵!!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수 있겠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