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살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춘천의 J 입니다

우리동네 맛있는 치킨집이
참 많이 생겼는데 다들 매장이
카페같이 예쁘고 치킨도 맛있네요

치킨은 진리라고 했던가요 ㅋ

치킨 자주 먹는데
물리지도 않고 많이도 먹네요

출출할때 드셔 보세~~~요 ! !

치~~~킨🍗

근데 아시죠 치킨은
살이 안찌고 내가 살찐다는걸요 ㅎㅎ

다들 나른한 오후 힘들 내시고
홧팅 하세요~~~💕

제일 인기메뉴 역시 후라이드~~짱~~~!!
마음이 뒤숭숭할땐 치맥어떤가요 ?

1515650413024.jpg

기분도 다운되고 기운도 딸리고
그래서 일부러 노래를 흥얼거리듯 치킨을 외쳤네요 ㅠ ㅎㅎㅋㅋ ㅠ

Sort:  

헛.... 글쿤요.
맞아요... 치킨은 살이 안찌죠....
먹는 내가 찌는거겠죠?
ㅋㅋㅋ

무지 맛나보입니다.
저녁에 치맥 해야겠어요. ^_^

네 오늘은 다들 한잔씩
하실거 같은 분위기 입니다^^

치....치킨은 사랑입니다 ㅠㅠ 보는순간 전화기에 손이 ㅠㅠ

ㅎㅎㅎ 지금쯤 치킨을 기다리고 계시겠네요
맛저 하세요~~!

치킨이 급땡기는 멘트네요 ㅎㅎ

ㅎㅎㅎ 땡기면 드세요

ㅋㅋㅋ 맞는 말씀입니다. 치킨이 살찌는건 아니죠.ㅋㅋㅋ
오늘 너무 추워서 간단하게 해산물 + 소주 한잔 하러 가는데
이것땜에 2차도 가야할것 같아요.
내일은 더 춥다는데... 내일도 아마 추위와 싸워 이기기위해
또 다시 한잔하러 가야하지 않을까 미리 걱정해봅니다.^^;;

2차까지 가즈아~~" 입니까 ㅎㅎ
낼도 추위를 핑계로 예약을 한다니
베리굿입니다~!

저도 한 잔 해야겠습니다

건배~~~!!

그러죠 치킨은.살이 안찌죠 ㅋㅋㅋㅋㅋ

팩트폭력 ㅋ

ㅎㅎ 사실을 말햇을뿐~~~!^^

아하 저도 처음 알았네요.
치킨은 살이 안찐다는 것을.
오늘은 치킨에 쐬주 한잔 할까 생각 중입니다.
오늘로서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를 끝냈습니다.
@jsj1215님께 적극 추천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
오늘 맛난 치킨에 한잔 하시는군요
그럼 편한시간 되세요

전 지금 해외에 체류 중인데...한국 치킨만한게 없네요 ㅠ
치킨 먹고 싶어지는 순간입니다 ㅋㅋ

왠일인지 한국은 치킨 천국입니다~~^^

ㅎㅎ오늘은 좀 참아보렵니다ㅠㅠ즐거운 하루셨길 바래요~~^^

덕분에 잘지냈습니다
편히 쉬세요~~!^^

ㅎㅎㅎ저는 교촌치킨이 젤맛나는거같아요!

교촌은 아직 한번도 안먹어 봣네요 ㅎㅎ

이제 곧 자야 할 시간인데 갑자기 배가 고파 지는군요 ㅎㅎ
사진을 보니 더욱 뭔가 먹지 않으면 잠을 잘 수가 없게 되버렸습니다.
덕분에 저도 치킨 대신 살 좀 찌겠습니다.

그럼 굳나잇 되세요~~

걸리셨군요
치킨 맛있게 드시고 조금만 찌세요
굿나잇~~^^

이벤트당청되셔서 보팅하구가요 ㅎㅎㅎㅎ

감사하네요 ~~!

치킨은 안 찌죻ㅎ

맞쫑~~~ㅎ

오늘 야식 치킨으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