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취나물)을 스달로 판매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 스달로 농산물을 직거래하면 어떨까 하고 생각을 해봅니다
농산물 뿐만이 아니라 어떤것이라도 가능하리라 여겨집니다

스팀가격이 유동적이라 가격을 책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현시세로
가격을 정하면 필요에 의한 공급과 소비가 이루어 질수 있을 것입니다

이틀전 친정엄마를 뵈러 갔을때
취나물이 곧 채취할 시기가 온것같아
스팀잇에서 판매를 해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듯 하여 실행해 보려고 합니다

따듯한 5월초에 첫 수확을 하게되는데
자라는 속도가 빨라 연한 취나물을 먹을수 있는 시기가 길지가 않습니다

1524697573767.jpg

그래서 매해 주문이 들어오면 택배로 보내시고 나머지는 장거리에서 직접 파시기도 하시는데 참 쉬운일이 아닙니다

나이드신 엄마를 위해서 제가 스팀잇에서 판매를 해보고자 합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가장 알맞은 시기에 수확된 나물을 택배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내용 : 취나물 한관(4키로)

☆가격 : 택배비 포함 7 스달

☆연락처 : jseongja (카톡 아이디)

기온에 따라 자라는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언제라고 정확한 날짜를 말씀 드릴수 없지만 5월 초순경이 될것입니다

첫 시도라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주문은
제 카톡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을 통해서 주문과
택배 상황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jseongja 입니다

나물이 제철인 봄이 오면서 봄나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특히 5월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취나물이 나오는 계절입니다

취나물은 '산나물의 왕'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그만큼 향이 좋고 미각을 돋우는 쌉쌀한 맛이 일품이기 때문입니다

취나물에는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서 취나물은 뼈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취나물에는 칼륨도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취나물의 칼륨은 체내의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또한 취나물에는 배추의 10배가량의 비타민A가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슘, 칼륨, 비타민A , 베타카로틴, 아미노산 함량이 많은 알카리성 식품입니다

취나물은 또한 혈전을 예방하는 혈액응고 억제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524697580249.jpg

어린 참취잎은 나물로 먹는데
데칠 때 소금을 약간 넣으면
비타민 C의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보통 나물을 만들어 먹듯 양념을 하여 드시면 됩니다

특히 고기를 먹을때 취나물과 함께 먹으면 고기가 탈 때 발생하는 발암물을 80% 이상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1524697576300.jpg
산비탈에 자리잡은 엄마의 취나물 밭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엄니 취나물 키우시느라고 고생 하셨겠습니다
취나물 지금 2키로에 24000원 정도 판매하던대
4키로 7스달이면 상당히 저렴 합니다
홧팅!!입니다
울 옆집도 사라고 할께요 ㅎ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주문까지 받아 주신다니^^

10스달 송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헉 감사합니다 ㅎㅎ

재밌는 시도네요. 보팅합니다. 주문도 해볼께요~

7 SBD 송금했습니다.

첫 주문을 받았습니다 ㅎㅎ
넘 감사드립니다^^

SBD 송금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 주세요.

지갑에 들어가시면 스팀달러 있는곳 삼각형 쬐그만 보턴누르면 송긍 나옵니다

바로 주문들어갑니다. 1:1 단톡방을 링크걸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톡 아이디로 들어와주세요
제가단톡방 그런걸 안해봐서ㅠㅠ

주문완료요 ㅎㅎ

이거 생으로도 쌈싸먹는답니다.

저보다 잘아시는듯 저도 삼겹 먹을때 생으로 쌈싸 먹는답니다
감사드려요^^

취나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죠...리스팀해갑니다. 저도 주문해봐야겠네요.

넘 감사 드립니다^^

구매 신청합니다. (10스달 송금해 두었습니다)
건강을 위한 몸빵 테스트로 녹즙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취나물에 대해 늘 궁금했는데 이참에 새로운 몸빵 테스트를 시도해 보려구요. ^^

세상에 넘 감사합니다
감동입니다^^

너무 괜찬은 시도네요. 여린 취나물 정말 맛있죠^^ 많은분들이 맛보시길 ~~

감사드려요
글구 주문도 감사드립니다~~^^

송금 완료 했어요 ^^
번창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시도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거래 응원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취나물 아주 맛있죠 !제 최애템들 중 하나인데 ㅎㅎ
스달 거래라니 더더욱 재밌군여 ㅎ

오 ~
좋아하신다니 왠지 반갑습니다^^

응원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오홓 재밌는 시도네요. ^^/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예. 완판 가죠 ㅋㅋㅋ

너무 멋진 시도 이십니다.
늘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저도 주문합니다
7스달 입금 하겠습니다ㅎㅎ

두번째 주문을 받네요
넘 감사드립니다~^^
8스달도 괜찮습니다 ㅎㅎㅎ

스팀잇의 새로운 시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집이 나물만 해먹어도, 참 좋을거같은데.. 결혼하고 나물을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ㅜㅜ

나물이 참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걸 말입니다 ^^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농산물 판매 ㅎㅎ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시도인 것 같습니다. 일단 전송수수료가 없다는 게 최고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

네 그렇지요
감사합니다

하~ 집에서 밥도 안해먹는데... 누나~ 전 응원만 할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건강 챙기셔요

스팀잇을 통해서 다양한 시도를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 식재료를 스달로...

무엇이든 가능 하리라 봅니다^^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보팅으로 응원해요.

기회가되면 한번 주문해 보겠습니다~~

취나물은 채취할수 있는기간이 그리길지가 않습니다
혹 주문 하실경우 4월 말까지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응원드립니다. ^^

감사드려요^^

좋은 생각입니다!! 서로 윈윈하는 전략입니다
응원합니다~~ㅎㅎ 화이팅!!

응원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응원 감사합니다^^

스달 부자되시겠어요!!!! ㅋㅋ
스팀으로 가지신 분들도 있으니~ 스팀도 받으십시오~ ㅎ

그러게요 스팀도 환영이지요 ㅎㅎ

정말 싱싱해 보이네요~~ 농산물 스달 거래라니!! 취나물 만큼이나 신선하네요~

해외에 거주해서 주문은 못시키는게 아쉽네요 ㅠ

네 싱싱하게 배달이 될거같아요
해외시군요^^

스달로 직거래를!!
멋진 시도입니다. 저도 와이프한테 물어보고 필요하면 주문할께용

아이고 감사합니다
주문주실땐 톡주셔요^^

스팀과 스티밋의 활성화에 항상 많은 아이디어와 행동력을 보이시는 모습 너무나 존경스러워요! 취나물은 제가 자신이 없어서 주문못하지만 이런기회가 또 있으면 적극 활용하고 싶네요

별말씀을요
어쩌다 이리되었습니다
모든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응원드려요~~~~

감사합니다^^

오오 .... 요리솜씨가 없는 저는 패스하지만 누군가에게 정말 값진 반찬이 될것 같아요! 보팅으로 응원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스달이 점점 생활속 지불수단으로 들어오고 있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참 좋네요. 시골 농산물 이렇게 판매할수 있겠군요

모든것이
매매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오.. 농산물 판매를 스달로 하다니! 혁명입니다. ㅎㅎ 싱싱하고 맛나보입니다. 굿굿

ㅎㅎ 혁명이 일어나고 있는것은 분명 하지요

점점 스달거래가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월세도?

가능성 있는 이야기 인데요
나중에 건물주 되시면 그리하세요 ㅎㅎ

매번 제이님께서는 좋은 시도를 하시는것 같네요~^^ 응원합니당~^^ 화이팅!

그러게 말입니다
모든분의 응원에 힘을 입습니다^^

엄마의걱정을 덜어 드리네요.
효녀시네요.
세기전에 다 파세요.

별말씀을요
감사합니다^^

우와
좋은 아이디어네요

리스팀요

감사합니다^^

우와 농산물 현지직송 스팀잇 판매! 멋집니다^^

네 멋지죠
스팀잇에서 농산물 판매라니 말이죠^^

와우 스달 이용한 농산물 판매

멋진 시도 응원합니다

저도 취나물 좋아해 사고 싶지만 처가에서 나물을 많이 주시기에 다음 기회로 미루겠습니다.

와~ 아이디어 최곱니다.
효녀딸 덕분에 어머님 행복할듯요.^^
완판 하시라고 응원만 할께요.^^

아이디어가 너무 좋아서 리스팀했습니다. 크게 도움은 안되시겠지만... ^^

와 새로운 발상이네요 ㅋㅋ

저는 야채가게 운영 하는데 ㅋㅋ 취나물 어디서 키우시나요?

산을 깍아서 밭을 만드셨는데 강원도 입니다

사지는 못해도 보팅은 하고 갑니다 ㅎ ㅎ.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 ㅎ

(╹◡╹)♡ 외국이라 구매를 못하지만 응원할게요. 다른분들 많이 보시라고 리스팀이라도 할게요.. 완판가즈아~

품이 많이 들어가는 농업과 블록체인, 특히 스팀은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