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bear님의 스팀페이 결제 손님 방문기

in #kr6 years ago (edited)

주말 잘보내고 계시나요
저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유는 키크고 잘생긴 젊은 남자가 저를
찾아 왔거든요 ㅎㅎㅎ

지난주에 가게로 한통의 전화가 왔었습니다
스달결제 소식이 반가워서 주말에
찾아 오시겠다는 전화였습니다

어떤분이지?
스팀잇에서 소통을 하던분일까?
궁금함과 기대감으로 기다렸는데
이젯밤 7시 넘은 시간에 가게로 들어오시는데 한눈에 딱 알아봤습니다
ㅎㅎㅎ 느낌이란게 있잖아요

반가운 맘에 이것저것 물어보니
아직 가입 인사도 올리지않은 분이셨습니다

그럼 잘됐다 싶어서 첫포스팅에 대한
오지랖 넓은 참견을 하면서 사진도 찍어주고 재밌는 첫포스팅이 되라고 일도 시키고 사진도 찍어서 제공해주고 ㅎㅎ즐겁게
@realcurrency님의 첫 포스팅이 진행되었습니다

1523749798858.jpg

손님한테 일을 시킬수 있다?
스티미언은 왠지 남같지 않고 가족같고
오랜 친구같고 알수 없는 동지애가 있고 그렇더라고요
ㅎㅎ 생맥주 딱 열잔 날랐습니다

키크고 잘생긴 20대 청년입니다^^

1523750565618.jpg

가입인사와 함께 스달결제 소식을 전하면 대박이 나겠다면서 흐뭇 ㅎㅎ
긴시간 신중하게 작성하는듯 보였습니다

@asbear님이 만드신 QR코드를 이용한 스달결제 툴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1523749926917.jpg

@Ieemikyung님이 오셨을때는
업비트 시세를 보면서 과하게
결제를 해주셨지만
이번엔 그런수고 없이 스팀페이 결제가 시세에 맞추어 잘 결제가 되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역시나 이런지적을
해주신 분이 계셨습니다

1523749897033.jpg

그런데 @asbear님 덕분에 간단하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asbear님의 포스팅이나
https://steemit.com/kr/@asbear/qr-steem-pay-v0-1

어제 스달결제를 하셨던@realcurrency님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alcurrency/jsj1215

앞으로 이런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올 것이리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저도 쉽게 스달로 결제할수 있는곳이 가까운곳에 생겨나길 바래봅니다

다시한번 스티미언은 왠지 가족같고
한배를 탄 동지란걸 느끼게 됩니다

어제는 낮은 보팅파워 충전하느라
방문도 자제하고 보팅도 못하는 하루
근질거렸 습니다 ㅎㅎ
1일1포하면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다보면
마음은 무조건 풀봇을 드리고 싶어도 조절바를 사용할수 밖에 없습니다

친구와 이런문제로 이야기도 해보기도 하는데 스팀잇을 하다보면 각자의 스타일이 다른것 같습니다

1523749945537.jpg

낮은 스파의 백퍼보팅과
조절을 해도 높은 스파로주는 큰보상이 좋은가 므 그딴 잡답이였습니다~~^^

본인 포스팅은 아주 가끔하시면서
매일 좋은글을 찾아 주시는 고래분도 계시고

열심히 활동하시면서도 높은스파로
큰보상을 주시는 분도 계시지요

모든분들께 매일같이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523750214598.jpg

오늘은 비즈니스 이야기로 흘렀네요 ㅎㅎ ㅠㅠ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마지막 사진 여긴 어디에요 좋다~~~

오~~~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시군요^^
괜히 뿌듯하고 즐거웠겠습니다.ㅎㅎ
멋집니다.
남은 주말 시간도 잘 보내세용^^
그리고 카페 천정이 높아서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하지만 잘생긴 청년이 많이 오는게 더 좋겠죠?ㅋ

ㅎㅎ 홀릭님 덕분인거 아시죠?
늘 응원하시고 지켜봐 주셔서 든든하고 힘이 난답니다
홀릭님은
스팀 스달 결제 선구자시고 늘 좋은 소식 전해주시는 희망이십니다

아...이오스 더 사야되는디 ㅠㅠ

ㅎㅎ잘생긴 청년 엔돌핀 돌지요

스팀 스달 결제로 인해
하시는 사업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미언으로서 스팀 스달결제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답니다^^

스달 카드 나오기 전까지 응원합니다 😅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카드면 더 편하겠는데요
굿 아이디어 입니다 ㅎㅎ

이제 곳곳에 스달결제하는 곳이 늘어가겠죠? 잔바람님의 선유기지에서도 어제 스팀페이로 결제 후기 올라왔었거든요~ 어서어서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아 .. 역시나 그런 반가운 소식이 올라오는군요
더많은 소식이 전해지길 기대해 봅니다^^

@asbear 님의 스팀페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네 제가 덕을 보게되어서
넘 감사하답니다^^

대원당 옆이라 했었나요,
. 기억이 ㅎㅎ

네 ㅎㅎ
유명한 빵집이라 춘천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답니다

헐..
드뎌..
띠리리링~~하고 자동결제 하는방법
생겼남유?...
워...
축하합니다^^*
이제 장사도 대박이고...
스팀도 천정부지로 솟을 날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ㅎㅎㅎㅎ

ㅎㅎ
한우님 선견지명이 있으셨나봅니다
금방 현실이 되었습니다
스팀 스달 가즈아~~ㅋ

언제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스달결제툴로 앞으로 많은 점포에서 사용되길 기대해봅니다
보팅파워 관리 이거 참 쉬지 않네요^^

그렇게 될것 같습니다
ㅎㅎ
1일1포하면 늘 보팅파워관리가 힘든거 같아요^^

jsj1215님의 글을 보면서 스팀잇의 위대함을 점점 느껴가고있습니다.

저야 다른분들 덕을 보고 있답니디ㅡ
모든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수수료는 얼마나 하나요 ?

0원

와 진짜요?? 바로 결재 되구요?? 그럼 제 스팀잇 지갑에서 그냥 바로 빠져나가나요?? 결재 속도는 얼마나 되나요??

자세한 것은 여기로
https://steemit.com/leesunmoo/@leesunmoo/6hebtx
스팀 지연시간인 3초면 다 처리되고 현금화만 아니면 바로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잘생긴 청년이 아니라 언젠가
방문할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전 보팅파워관리 안한 100퍼는 가치있게 안보는 편이예요

ㅋㅋ
오징어래도 갠찬슴돠~^^
저 관리 힘들어요
욕심이 많나봐여~~ㅎ

ㅎㅎㅎ점점 더 좋은 일들만 생길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즐거운 주말 되셔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되셔요^^

크으... 멋지네요! 점점 발전하는 스티밋에 @jsj1215 님은 행동대장 같으십니다! 신문물 받아들이기 1순위! ㅋㅋ 링크주신 덕분에 스팀페이 꼼꼼히 읽어봤어요. 훈훈한 20대고객을 알바처럼.... 카리스마 장난아니십니다 ㅋ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모든분들의 응원 덕분이지요
고객을 일시키고 스달까지 받았습니다
ㅎㅎㅎ

스팀의 발전을 위해 응원합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홧팅~~!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와..실제로 스달결제하는 것을 보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제 조만간 그런가게들이 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네 하나둘씩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더욱 많아지리하고 봅니다

이거 스팀도 삼성페이처럼 핸폰에 카드로 하나 들고다닐 수 있게 만들어줘야하는거 아닙니까?ㅋㅋㅋ 너무 흐믓한 포스팅이네요:)

누군가 언젠가 그리 해주실분이
계시겠지요? ㅎㅎ

스팀과함께 번창하시길 빌게요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감사합니다
편한 일욜되세요 ㅎ

jsj1215님이 스팀잇 손님으로 가게가 문전성시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생맥한잔하고 싶네요

그케 될때까지 화이팅~^^

"스팀잇 결제만 가능합니다"
이날이 올때까지 화이팅!!

와우~~~ 사장님 진짜 이제 스팀으로 더더욱 번창하세요 :)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주 흐뭇한 포스팅이네요 ㅎ
늘 응원합니다!
글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큐알코드로 결제가 가능해졌다니 정말 신기해요. 이러다 스달전용 카드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나올수도 있겠지요
사람의 생각에서 모든게 만들어져 나오니 말입니다^^

우와.. 스달로 결제라니 신기합니다.
혁신인데요? ㅎㅎ

ㅎㅎ 두번째랍니다
신기한 일이긴 하지요

정말 멋진일입니다!!~ ^^ 저도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네 기회 되시면 오셔요^^

스팀페이는 알아서 계산이 되니 진짜 편리한거같네요ㅎㅎ
나중에 방문한다면 스팀페이로 결제하겠습니다ㅎㅎㅎ

네 기다릴께요 성찬군~^^

와 너무신기해요
스티밋대표 치킨집 화이팅

정말 신기해요
만드신 분이 대단 하셔요 ㅎ

와 대박이에요..!!
스팀페이 결제라니 신세계입니다ㅎㅎ
갑자기 스팀잇에 애착이 더 가네요!!

글치요
실생활과 가까워지는 스팀^^

스달결제가 일상이 되는 세상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ㅎㅎ

기다려 보면 올거라 믿어봐요 ㅎㅎ

스팀의 발전은 끝이없군요
알면알수록 빠저드네요 스팀은ㅎ
남은주말 잘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왔는데 뭔가 흥미로운 이야기네요.
가게 위치가 어디신가요?
기회 되면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자주 교류했으면 좋겠어요.)

많은곳에스팀결제가이루어졌으면좋겠네요 오늘도역시가즈아!!!^^

스달 결제가 빛을 발하는군요 ^^
멋진데요~
스팀잇의 불꽃이 피어오르길 ^^~ 바래봅니다.

와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치킨에 맥주~ 으아~

QR 코드를 이용한 스팀달러 결제라니 이거 신세계네요

이제 정말 스팀잇 가즈아~ 스팀형제 가즈아~ 가 되겠군요

캬~~ 축하드립니다!!
멀리서 보기만 해도 뿌듯하네요!! +_+

기쁜소식에 풀봇갑니다

어느날 스달결재가 더 이상 화제거리가 안되는 날을 기다리며.....화이팅입니다.

저까지도 뭔지 모를 흐믓함이 느껴져요
저 청년 블로그에 가 봐야겠네요
기특해요 ㅎㅎ

많은 스티미언님들께서 운영하시는 가게에 스달결재가 된다면 그 파급 효과도
무시 못 할 듯요

오 저도 한 번 찾아뵙고 싶네요! :)

오 저도 한 번 찾아뵙고 싶네요! :)

결재수단의 대혁신이 시작되었습니다.

스달 결제라니 ㅎㅎㅎ 멋지네요 저도 근처에서 사용 해보고 싶네요 결제툴이 활성화 되면 스달 투더문 할수 있겠지요?ㅎㅎ

아내를 꼬셨는데 잘 꼬셔지면 방문해보겠나이다 ...
와아 벚꽃이 정말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 ㅎ

말만 들어도 좋네요 스팀 실 결제기라니욥~ 가즈앗~

애스베어님의 스팀페이와 함께라면 곧 가게가 승승장구할 일만 남았군요 ^^ 장사 번창하세요!

멋집니다 ㅎㅎㅎ
실생활에 적용이 되어가는군요!

와우! 2호손님 축하 드립니다~~ ㅋㅋㅋ
스팀하느라 장사 할시간이 모자른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위치가 서울근교~ 경기도 근교 였다면 진짜 손님이 더 밀어 닥칠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국내 스팀페이 정식 상거래 1호 축하드립니다!! ㅋㅋ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