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드립니다 - 춘천 @jsj1215님 가게에서 스팀달러로 결제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 반가웠습니다
손님한테 일시킨 악덕 사장이 되었어요 ㅎㅎㅎ
잼나게 포스팅 올리라는 배려였음을 ㅋㅋ
잘 생긴얼굴을 가려서 유감 ㅠ
제가 낭중에 공개를 해야쥐~~!
저도 고마웠답니다^^

Sort:  

얼굴은 아직..ㅎㅎ 아주~ 나중에 부탁드려요

역시 스팀잇은 글 쓸거리를 주는 맛이 최고죠.^^
jsj1215님 덕분에 realcurrency님은 홈런을 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