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 춘천 @jsj1215님 가게에서 스팀달러로 결제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알바1.jpg

평소 스티밋에서 눈팅만 하다가 좋은 계기를 통해 첫 포스팅을 해보네요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면서 좋은 컨텐츠를 올리고 싶은 욕구는 있었는데

지속적으로 좋은 글을 올릴 자신이 없어 미루고만 있었어요..

오늘 이렇게 의미있는 글을 올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피자데이 스티밋.png

암호화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항상 의문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왜 화폐라고 말을 하면서 정작 사용해보는 후기는 적을까

지금 당장 이 화폐들로도 여러가지 시도를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앞으로 그런 활동들을 제가 직접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스팀달러 뿐만 아니라 다른 암호화폐를 이용해 음식을 사먹는다든지 해외직구를 해본다면 충분히 재밌는 활동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꾸준히 기록하다 보면 암호화폐 사용의 변천사를 볼 수 있는 한 권의 역사책이 되지 않을까요?

피자를 1만비트코인으로 사먹던 역사적인 순간이 지금까지도 회자되듯이 말이죠

춘천 휴게소.jpg

스팀달러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소식을 듣고 춘천으로 달려갔어요

사실 연락은 이전에 드렸었는데 시간이 나질 않아 오늘 찾아가게 됬네요 @jsj1215

스팀결제.jpg
도착하자마자 스팀 결제 문구가 보이네요
사진으로만 보다 실제로 보니 또 새로운 느낌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전화주신분 아니냐고ㅋㅋㅋ
어떻게 알아보신거죠?

스티밋 관련해서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 가게도 둘러보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맥주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가게 분위기.jpg

가게 분위기 정말 좋습니다.

다 먹고 쉬고있었는데 손님들이 점점 많아지더니 사장님이 좀 도와달라 하시면서ㅋㅋㅋ

알바1.jpg

알바2.jpg

사장님,, 진짜 알바하는 느낌이었어요ㅠㅠ

보드람.jpg

사장님께서 @asbear님이 만드신 스팀페이를 보여주시면서
이걸로 결제해보라고 추천해주시더군요

결제과정은 @yasu님이 도와주셨어요ㅎㅎ

QR코드링크로 접속하면

steem connect.jpg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Steem connect 송금을 누르면

스팀 커넥트.png

환율이랑 보내야 할 아이디까지 한번에 연결되네요
여기서 Cotinue를 누르면 완료가 되는데 저는 로그인이 안되있었네요
Steemconnect에 가입을 먼저 해야 결제가 되나봅니다.

로그인.jpg

다시 가입하고 로그인을 하니 정상적으로 보내졌어요

완료.jpg

크~~ transaction id까지

아.. 뿌듯합니다

이런방식으로 결제한건 제가 처음이라고ㅎㅎㅎ

치킨도 맛있고 보람도 있고 여러모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사진.jpg

바쁘신 와중에 차근차근 도와주신 @yasu님 고맙습니다.

예쁜 사진 찍어주신 사장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시간 될 때 또 올게요~

Sort:  

ㅎㅎ 반가웠습니다
손님한테 일시킨 악덕 사장이 되었어요 ㅎㅎㅎ
잼나게 포스팅 올리라는 배려였음을 ㅋㅋ
잘 생긴얼굴을 가려서 유감 ㅠ
제가 낭중에 공개를 해야쥐~~!
저도 고마웠답니다^^

얼굴은 아직..ㅎㅎ 아주~ 나중에 부탁드려요

역시 스팀잇은 글 쓸거리를 주는 맛이 최고죠.^^
jsj1215님 덕분에 realcurrency님은 홈런을 치셨네요.^^

Congratulations @realcurrenc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현실에서의 첫 steempay 사용글이네요!!
의미있는 발걸음 축하드립니다!! : )

정말 의미있는 시작이었습니다. 아직 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요!!

스팀페이 사용방법까지 상세히 포스팅해주셨네요
1글1닭 할 수 있는 곳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ㅎㅎ

오!! 신기하네요!! 저도 가서 결제해보고싶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춘천에 가보고 싶네요~^^ 포스팅 넘 재밌게 읽었습니다. 바쁘니 도와달라는 사장님의 센스도 만점~^^

사장님 센스~^^

반갑습니다^^

넵!!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우..! 스팀페이로 정말 편하게 가능하네요..ㅎ 저도 해보고 싶네요^^

로그인이랑 앱만 제대로 설치되어 있다면 편리한 지불방식인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와우! 대박이네요. 진짜 멋진 포스팅입니다 ㅎㅎ 저도 스팀달러 모아서 가봐야겠어요

도전해보십쇼ㅎㅎ

이제 조금씩 일상에서 스팀잇을 이용할수있게 되네요..
보는 저도 감동의 눈물이.
알바까지.. 뭔가 동지애로 똘똘 뭉친 좋은 스팀잇같아요.. 멋져요^^~

훈훈하고 보기 좋습니다~

스팀페이 결제 소문듣고 왔습니다. ㅋㅋ 정말 스팀으로 닭을 사먹는 날이었군요. 그것도 qr코드 한방으로! 멋져요:) 빨리 일글 일닭 할 수 있음 좋겠어요.

일글 일닭!!

반갑습니다. 멋진활동 기대할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넵!!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달러로 결제라니 ㅋㅋ 진짜 너무 신기합니다.

저도 하면서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 신기한 경험이네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라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먼저 선팔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친하게 지내요!

우와 ㅎㅎ 자세한 후기 넘 재밌게 읽었어요. 저도 조만간 꼭 해보고 싶은 마음이 불끈 생기네요ㅎㅎ남친데리고 가봐야겠어요.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가요^^

좋은생각입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진짜 춘천가면 가봐야겠네요~~ 스팀 결제 가능. 멋있네요:)

스팀 열심히 모아서 사고싶은거 맘껏 사려고요

스팀페이, 드디어 첫 스타트를 끊었군요.ㅎ
앞으로 사용자가 더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분명 더 많아지겠죠

와우~~
실천이 빠른 청년이네요
그 열정에 응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박이란 말 밖에 안나오네요 ㅎㅎㅎ 스팀 결제툴이 활성화 되길 기대해 봅니다 ㅋㅋㅋ 선두주자 이시네요

이제야 처음 나온 시안이라는게 놀라울 만큼 완성도가 높은 툴이더라고요

리얼 체험담 감사합니다. 글도 재미있구요. 참 신기하기도 하네요. 저도 나중에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

네 저도 팔로우요~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라는 것이 생겼군요! 당신은 얼리어답터!!!

페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이곳 주소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보드람치킨 석사점 입니다^^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즐거운 추억 행복의 씨앗 잘 심으셨습니다.

진짜 씨앗이죠

완전 리얼이네요! 저도 저렇게 결제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나 흥미로운 글 감사합니다. 허락해 주신다면 이 글과 내용을 해외 유저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이 글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서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중간에 내용 (이미지 등)을 조금 발췌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괜찮습니다ㅎㅎ 대신 원본글이 제가 쓴 글이라는건 잠깐 언급해주세요~

반갑습니다~!
멋진경험하셨네요 ㅎㅎ 알바..ㅋㅋ
팔로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 저도 팔로우 합니다. 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입인사글부터 이렇게 고수의 스멜이 느껴지는 글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과 많은 소통을 부탁드리고 기대하겠습니다 :)

좋은 포스팅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
정말 말로만 듣던 스팀으로 치킨 먹는 경험을 하셨군요 ㅎㅎㅎ
앞으로도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럭키2님의 소통이벤트에서 뵙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팀페이라니 굉장히 신기하네요!
몇년전의 비트코인 몇만개와 피자가 생각나네요
스팀가격이 많이 오르면 나중에 더 활용도가 높아지겠네요!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팔로우도 하고가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첫 인사를 아주 멋지게 하셨네요.^^
스달로 결제도 해보시고..ㅎ
앞으로도 재미있는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realcurrency님!
처음부터 좋은 만남 가지셨네요.
앞으로 스팀이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oading...

@gaman is on the @abusereports blacklist for being a bad Steemian! Bad spammer,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