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산 푸른학습원 미네랄카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만인산 푸른학습원 건물 내에는 미네랄 카페가 있습니다.

KakaoTalk_20181127_125025142.jpg

뭐가 있는지 보았는데, 보석류, 광물 등이 전시가 되어 있네요.

KakaoTalk_20181127_125025534.jpg

자수정은 2월의 탄생석이라고 하는군요. 성실과 평화의 의미라는군요.

KakaoTalk_20181127_125025944.jpg

다이아몬드인데, 다이몬드는 거대한 원석에 아주 조그맣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전체가 아니라 화살표에 빛나는 조그만 부분이 다이아몬드이네요. 이 부분이 크기가 얼마나 큰가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81127_125026629.jpg

오팔

아마 원석을 보는 눈이 없으면 그냥 평범한 돌덩어리로 여길 것 같습니다. ^^;;

오래전 엑스포에서 세공업자가 원석을 계속 갈아내니,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으로 바뀌었던 것이 생각나네요. ㅎ

만인산 푸른 학습원에는 목공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제 21회 몰아주기 이벤트-시작

제 20회 몰아주기 이벤트 당첨자 없이 이월됩니다. (참가비 25스달+후원금 3스달=28스달 ...

Sort:  

이런곳이 있었군요~
보석까지 볼수 있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미네랄 카페는 건물 1층 한 쪽 편에 아담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Wow these are treasure.... Pictures very attractive but costly... Like that blue.. guess Is Diamond....

오~ 저런곳이 다 있군요
직접보면 더 신기하겠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가까이서 원석과 함께 보니 신기하네요. ㅎ

스팀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보팅합니다.


광물 카페라... 독특한 카페 좋은 것 같아요

오호.. 처음에는 미네랄 카페라고 해서, 막 미네랄 메뉴가 있나했더니..
이런 미네랄이었군요. ^^
원석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문득 나이프 갤러리에 갔다가,
철광석 원석을 보고 놀랐던 게 생각이 났습니다.
이렇게 거칠었구나 싶어지는.. ^^;

근데 왠지 제 귓가에 Not enough minerals 라는 소리가
들리는 느낌적인 느낌이.. ^^;
(아.. 게임을 너무 많이 했어..)

ㅎㅎ.. 미네랄이 부족해요.. . 겉으로 보여지는 것만 보다가 원석을 보면.. 과정 가운데 어떤 일이 있는지를 살펴보게 되네요. ㅎ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49 which ranks you at #81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17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