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가마 망년회

in #kr6 years ago

1간판.jpg
1년을 마무리...
그동안 탈없이 건강하게 살아옴을 감사하고
다가올 2018년도 무탈하고 건강 하기를 바라면서 간단 망년회를 합니다

화려함보단 건강과 수다와 배부름을 할수있는곳....숯가마로 결정했어~ 만장일치 입니다 ㅎㅎ
가끔 모임장소로 이용하는곳이라 쥔장도 편히대해주시니 힐링이 더해집니다

2숯.jpg
직화로 숯의 열기를 쪼일수 있습니다
왔다갔다하기를 반복하면서 땀방울을 닥습니다

그리고...

3.jpg
고갈비와 두툼한 삼겹살...

4.jpg
건배잔을 부딧치며 건강함에 감사드립니다
내년 이시간에도 또 함께하기를 빌면서...^^*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숯가마 조치요^^
부럽씀닷~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고기와 생선이 기가 막히겠네요 ^^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고기와 소주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나 좋은곳 ^^

캬~ 고갈비와 숯불 삼겹살! 좋지요.
즐거운 망년회 보내셨길 바래요~

동참하고싶어요~

2017 무사히보내시고
2018 건강하세요~~!!

두툼한 삼겹살 먹음직 스럽네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새해복많으받으시고 행복한 2018년 되시길 바래요!

역시 건강을 챙기는 송년회 좋네요^^
아..전 어제도 달려~~를 외치며 송년회를 했는데ㅜㅜ남은건 다음날의 숙취뿐?ㅋ

숯가마에 몸을 지질때 그 시원함 크~~
팔로우해요~~

혹시 여기 이대 후문쪽 숯가마 아닌가요? 저도 갔던 기억이 있어서 여쭤 봤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겠네요.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올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몇번 뵙지 못했지만 항상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