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종무식

in #kr6 years ago (edited)

사진.jpg

사진펌:네이버

예전이면 오늘 종무식을 했습니다
이것저것 부산스러웠던 기억을합니다
전 바탕화면도 정리하고 필요없는 파일도 날리곤 했었습니다
언젠간 볼거 같은파일은 zip으로 ...

종무식.jpg

오늘 전 1인 종무식을 했습니다

우선 공과금을 전부 마감했습니다 -휴휴
그리고 자동차를 스팀세차로 실내까지 팍팍~
물론 컴퓨터도 폴더정리랑 쿠키삭제...등등

유에스비.jpg
또 usb를 샀습니다
자질루레한 게 있지만 소모품이란 생각을 하고 그동안 정리한 거래소랑 지갑들 비번을 구분해서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얼마전 구입한 레저 지갑으로 디지탈 자산을 분산 저장하려합니다

그동안은 펀딩에 몰입 한거 같습니다
지키는게 더중요한 일일텐데요...

노턴2.png

그리고 하나더..
유료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옛날에 잘모르면 비싼거 사란 말을 들었습니다
무료백신도 좋겠지만 그레도 좀더 안전하겠지요 유료니까...

내재산은 소중 하니까요^^

Sort:  

한해 마무리하는 바쁜하루 보내셨네요 ㅎㅎ저도 하루종일 집청소하고 내년을 맞이할 준비를..ㅋㅋ2018년도 행복한 한해 보내시길!!

맞아요 저도 그래요 모르는건 비싼거 사요 그래야 후회가 없더라구요 ^^

great story and good writing.i like your post and upvoted.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다가올 새해 화이팅 하세요!! 아자아자화이팅!!

아주 좋아, 모든 계획이 성취 될거야. 살람 케 날 @jyp.

종무식이라고 하길래, 회사종무식인줄로 알았네요. 그냥 1인 혼자만의 종무식이었군요.

안녕하세요^^jyp님 자신에 대한 선물이자 안전을위한 물건들을 사셨군요~~~
올한해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당
저는 오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도시락 70개를 배달하고왔습니당. 따듯함 느껴지는 하루였네요~ 스티밋이 따듯함으로 가득한 그날까지 스마트컴은 계속 달립니다. 즐거운밤되세요!

1인 종무식 ^^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 2018년에는 더욱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혼자만의 종무식 혼자만의 선물 다 의미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한해동안 수고했어 ~ 하고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것 정말 큰 의미가 있어요 ~
수고 너무 많이 하셨어요 ~

한해의 마무리 확실하게 하셨네요.ㅎㅎ
올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8년은 더욱 도약하는 해가 되시길요

의미있는 종무식이네요..

전 종무식은 했지만 뭔가 정리가 1도 안된 느낌이네요 ㅋㅋㅋ 1/2출근하면쌓여잇는 마감거리를 처리해야한다능 ㅠㅠㅠ

jyp님 올 한해 고생 많으 셨습니다. 저도 혼자서 따로 종무식을 한번 해야겠네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랄까? 계속 집단과 친구들과 종무식을 했더니 그냥 파티하고 술 먹은 것 밖에는 ㅠㅠ

저도 하드웨어 지갑을 하나 준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