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 있는 카페-천년찻집

in #kr6 years ago (edited)

꾸미기_1 오후.jpg
코인일을 하다보니 가까운 지인들과 같이 커피숍을 자주가게됩니다
기왕이면 시내보단 교외로 나가봅니다 ^^

2입구.jpg
어젯밤 눈이 여기저기 흔적이 보입니다

3카운터.jpg
쥔장이 개량한복으로 분위기를 맞추고... ^^!

4실내.jpg
5실내2.jpg
9실내3.jpg
실내의 중후함이..

7수족관.jpg
나무 수족관 으로 건조함도 줄이고...부엉이소품이 여기저기...부자가 되려나봅니다 ㅎㅎ

10메뉴.jpg
메뉴판은 한시가 적혀 있을듯...

11추억록.jpg
추억록엔 오늘 펀딩일기을 적어야 할까요?

12대추 상화차 쥔장.jpg
쌍화차와 대추차 입니다

꾸미기_13열공.jpg
열공중....
꾸미기_14인증.jpg
인증도 한컷~

8참좋은인연.jpg

15뒤안길.jpg
들어가는길은 환했지만 지금 이시간... 어두어지기 시작하니 또 다른 분위기 입니다

상호 : 천년찻집
전화 : 031-541-1913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683

Sort:  

금 남 리 쪽 인가 그쪽에도 있던 거 같은데....

잘 보고 갑니다.

와, 저렇게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스팀잇을 하면 글이 절로 써질 것 같아요 ㅎㅎ
보팅 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writing/@floridasnail/euni
tip! 0.501

Great post and fantastic photography!!! I really liked the place. It's quite magnificen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6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이런 곳 너무 좋아해요. 전통찻집. 분위기 좋네요. 볼거리도 많고..포천 가면 여기 꼭 들려야겠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밤에 등 켜지는거 보니 야경도 상당히 좋을꺼같네요

전통찻집 분위기 좋네요~^^ 특히나 등불켜진 저녁모습이 아름다워요~^^

아주 좋아요 보팅하고 갑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이네요^^
눈이 와서 더 그런걸까요ㅎㅎ
뜨끈한 대추차 한잔 마시고 싶네요^^

와우~ 코인공부 하시는건가요? 골프부터 코인까지 닮고싶습니다♡^^

소흘읍에 이런 명소가 있었군요~~ 대박!

참 멋진곳이네요 ^^
저도 요즘 전통 찻집이 좋더라구요 ^^

뜨끈한 대추차 한잔 마시고싶네요 ^^

와우 정말 테마가 있네요 이런곳에서 마시면 차세잔까지는 뚝딱! 일듯해요 !!

안녕하세요 jyp님, 천년찻집 이름만으로도 느낌이 너무 좋네요.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차 맛도 더 깊게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구경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가는 곳~ 머무는 곳마다 명소가 될 듯 싶네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한번 방문해보고싶지만 포천이라니 너무머네요 ㅠ.ㅠ

사진으로라도 구경하고 갑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보내세요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런 전통 찻집도 정말 좋을 듯 합니당 ㅎㅎ

포천의 겨울 참으로 추웠던 기억이 나는데요.
천년 찻집이라...
찻집 운치가 느껴지네요. 규모도 제법 크네요.

안녕하세요십니까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jyp님 ! 앞으로 스티밋의 한 획을 크게 그을 여성인재 해피라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스티밋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여성으로 클껍니다^^ 저는 밝고 행복한 것을 좋아한답니다 잘부탁드려요!
혹시 연예소속사 jyp와 관련있으신가용?호호

분위기 좋은 찻집 다녀오셨네요
추운날은 커피보다 대추차가 더 제격이지요
구경 잘하고 갑니나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8

카페가 고즈녁?하면서 운치도 있고 멋지네요^^
포천을 갈 기회가 되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Hi @jyp! You have received 0.5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floridasnail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이런 추운날은 저렇게 운치있는 찻집에 앉아서 따뜻한 차 마시면서 좋은 사람과 오손도손 얘기하고싶네요..그게 행복이죠

전망 좋고 분위기 좋은 찻집에서 좋은시간을 보내셨네요.
참좋 은 인연입니다. 라는 글귀가 와닿습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그림이 너무 아름다워야한다고 말한다. 나는이 커피 숍을 곧 방문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