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 구매기...

in #kr6 years ago (edited)

1박스.jpg
1년전부터 마음에 담고 있었는데
막상 급한 물건이 아니다보니 잊어버려 차일피일 미뤄두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먼저 치과에 다녀오면서 구매력이 높아져 바로 구매 했습니다

2.jpg
구매하는김에 휴대용도 ....

3.jpg
사용한 지인 말에 따르면 양치의 신세계라 하니 기대 만땅 입니다

소잃고 외양간 고치지 않으려고 치아관리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Sort:  

와 저도 워터픽 계속 검색해봤었는데 나중에 써보시고 후기도 한번 부탁드려요~!!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 후기좀.. ㅋㅋㅋ 이거 근데 어떻게 쓰는건가요? 처음보는건데

일단 만족인데 10일정도쓰고후기남겨볼께요 ㅎㅎ

ㅎㅎㅎ넵 후기보고 저도 한번 구매 결정을 ㅎㅎ

저도 쓰고있어요 아쿠아픽이라는 제품인데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
좋아요

와 굿이네요 ^^
후기가 기대가 되네요

부모님께서 쓰시는데 두말이 필요없는 최고라고 하십니다 ㅋㅋ

저도 대만족이네요 일단은...감사합니다

오 저도 이거 살까했는데... 후기 기대할께요!!
제가 어제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공연을 했는데 영상있으니 심심하실때보시고 가세요~

사용한지 오래됐는데 너무 좋아요 충치가 거의 안생겨서 치과에 드는 돈은 많이 절약되네요

아는사람은 안다니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후기 부탁드려요 ㅎㅎㅎ 좋으면 부모님 하나 사드리려고요

일단 대만족입니다
10정도 사용후 후기남길께요 ^^

이런것도 있군요~
사용해보시고 후기 남겨주세요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일단 대만족이구요
후기 남길게요 10일후...ㅎㅎ

이거집에있긴한데... 안쓰고 잇오서 ㅜㅜ

아까버라...^^

오 검색해봐야 겠네요 ㅎㅎ 그냥 수동 플로싱만 했는데.. 후기 기대합니다 ^^

일단은 굿 입니다 ^^

아~ 워터픽 몇일전 아마존 핫딜때 고민하다 안샀는데.. 글보니 살껄그랬나 후회되네요.. 사용후기 부탁드려요^^

구입한지 오래되어 랑이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너무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