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산오리회전구이

in #kr6 years ago

1산오리.jpg
새해부턴 다이어트를 꼭한다고 결심하고 점핑 운동도 티켓팅했는데
등산가서 넘어지는바람에 쉬고있습니다 ㅠㅠ
더군다나 신년회랑 지인들의 암호화폐 행복회로 추카와 감사로 외식이 잦아집니다

의정부 민락동 오리타운중 한곳입니다
사실 다른곳을 갖는데 기다리는시간이 길어져 이곳으로 왔습니다
여긴 더 오래된 곳입니다

2주차장.jpg
한적한곳이라 주차장도 넉넉합니다

3불씨.jpg
불꽃을 태우리라~~~
4준비.jpg

5지글지글.jpg
5-5.jpg
회전구이라 손쉽고 깔끔한 식사를 할수가 있습니다

6매운탕.jpg
마무리는 들깨가 들어가 구수한 매운탕이죠 ^^

7메뉴.jpg
주변이 행복하니 저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

상호 : 산오리회전구이
주소 : 의정부시 민락로 498-24
전화 : 031-0853-5670

Sort:  

ㅋㅋㅋㅋㅋㅋㅋ 한국분만나니까 반갑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의정부시 민락로 498-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회전구이라니 정말 맛있어보입니다ㅠㅠㅠ넘어지신곳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회전구이로는 안먹어봤는데 사진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기회가 생기면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맛있는곳이 많고 행복한만남이많은뎅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요ㅜㅜ 다친다리는얼른쾌차하세요~♡

우와아 한번도 본 적 없는 방식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ㅅ ㅜ

오리도 좋디만 아이디에 꽂혀서 빨로하고 갑니다 제왚피~

맛있는 ... 아주 맛있어! 나는 너에게 좋은 식욕이 있기를 바랍니다. 베네수엘라 인사말.

와우 오리고기를 저렇게 숯불에 회전해서 구워 먹는 방식은 처음 봅니다

오밤중에 보니까 군침이 도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얼마 되지 않았지만 코인투자를 하고나서 정말 여유로워지는듯 합니다. ㅎㅎ 맛집 소개하여 주셔서 감사드려요 ~

오 맛있어 보입니다!! 오리꼬치!! 특이하네요~ 좋은 글 잘보고갑니당

헉 오리 회전구이집 오래간만에 보네요 ㅠㅠㅠ 멀어서 못 가는 것이 아쉬울 뿐...

일단 다이어트는 내일 부터로 수정하시구요~ ^^;

주변이 행복하니 저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

사는 맛이 아닐까 합니다~!!
항상 글로든, 마음이로든, 살아 있는 이야기를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양꼬치도 아니고 오리구이도 이렇게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굽는 군요.
오리 장작구이를 참 좋아하는데.. 여기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암호화폐 행복회라는 모임이 있나요? ㅋㅋ

오리를요?
회전꼬치라니 처음 보네요
급 궁금한데요~
헉 랑인 부평에서 먹어 봤다네요 소주와 ~~